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부천 옥길동, 미켈숯불고기_돼지갈비

by ☆티라레미수☆ 2023. 4. 20.

부천 옥길동 미켈숯불고기

부천 옥길동 미켈숯불고기.
우연히 들른 식당인데 나름 맛집^^
호객?? 하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고기 먹고싶다는 일행이 있어 돼지갈비 먹기로 결정~
삼겹살 막으려다 돼지갈비 먹고싶다고 하셔서 국내산 생돼지갈비양념으로 주문했어요~
백김치, 깻잎절임, 양파절임등이 나오고 숯불을 넣아주셨습니다~

미켈 숯불고기_국내산 돼지양념구이

돼지갈비 한 덩이 숯불에 올리고 굽굽~~

미켈숯불고기 매뉴


돼지갈비가 맛있었어요~
2번더 고기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
오랫만에 넘 맛있어요~
고기도 신선했고
양파랑 백김치랑 쌈이랑 많이 먹었어요~

넘 맛있는 미켈숯불고기_돼지양념구이

사진보니 또 먹고 싶은 돼지갈비~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옥길동에서 고기 먹는다면 여기로 또 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