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후포리, [꼬불로꼬불로 쭈꾸미]~ 불쭈꾸미덮밥, 쭈꾸미튀김만두 !

by ☆티라레미수☆ 2023. 1. 22.

후포리 꼬불로꼬불로 쭈꾸미집~

지난 연말 후포리 다녀오면서 저녁에 들른 쭈꾸미집~
이제서야 올리네요 ㅋ
먹을만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불쭈꾸미덮밥, 쭈꾸미튀김만두 주문^^ _후포리 꼬불로꼬불로 쭈꾸미

불쭈꾸미덮밥이 괜찮다고 해서 주문하고
쭈꾸미튀김만두도 주문했어요~
계란찜도 추가 주문하구요~


불쭈꾸미덮밥 4인분

불향 느껴지는 제법 매콤함이 있는 불쭈꾸미덮밥~
밥에 비벼 먹는거지만 저는 밥 따로 쭈꾸미따로 먹는걸 좋아합니다^^
매콤하기때문에 밥에 비비면 더 매워서요 ㅋ

불쭈꾸미덮밥_밥에 비벼 먹는 야채


쭈꾸미에 비벼 먹는 야채~
보리밥 비며 먹듯 야채가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쭈꾸미 튀김만두


쭈꾸미만두여서 해물맛이 가득 느껴집니다^^
튀김이어서 맛있었네요~

꼬불로꼬불로 쭈꾸미_계란찜


잘 부푼 계란찜~
매운맛 중화에 계란찜도 좋아요 ~

불쭈꾸미덮밥

밥도 강황인건지? 지금 보니까 그렇네요 ㅎㅎ
노릇한 밥이네요~ 뭐였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ㅎㅎ
야채넣고 쭈꾸미넣고~
비벼 드셔도 좋지만~ 저는 매우니까 따로따로 먹었어요~
불향도 나고 매콤했어요~
쭈꾸미만두튀김도 괜찮았어요~
후포리에 쭈꾸미집이 생겨서 괜찮네요^^
한번씩 내려가면 먹을만 하겠어요~
후포리 꼬불로꼬불로 쭈꾸미집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