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후포여행, 식도락 ~ 청풍식당 물회와 붉은대게라면

by ☆티라레미수☆ 2022. 12. 28.

[식도락]후포리 청풍식당_붉은대게라면, 후포리물회~

기본반찬_청풍식당


며칠 뜸했죠?^^
오랫만에 후포리 다녀왔어요~
서울은 많이 추웠는데 후포리는 정말 따뜻한 편이었어요^^

후포리 여행가서 이것저것 먹은것 올려볼게요^^
오늘은 청풍식당에서 먹은 물회와 붉은대게라면입니다^^

기본찬 몇가지와 매운탕 한그릇도 나와서
두루 먹었네요^^
매운탕 나온것도 감칠맛나고 비린내가 없고 좋았아요~
자연산 미역도 맛있구요^^

청풍식당_ 후포리물회?

물회하면 국물자작한 스타일 생각했는데~
여기는 육수가 없더라구요?
저는 육수없는 물회라 좋았던 것 같아요^^
회도 혼자 먹기 푸짐했어요^^

오징어물회는 오징어만 들어가는것으로 가격은 2만원
후포리물회? 오징어를 비롯 막회가 들어간대요~ 가격은 1만8천원
전복물회는 전복을 비롯 다른횟감도 같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가격은 2만5천원^^

전 후포리물회 시켰는데 오징어도 제법 씹히고 잡어도 들어가서 좋았어요~

청풍식당 후포리물회~ 육수없는 물회


초고추장 뿌리고 비벼서 먹어요^^
양념이 맛있어서 회 비벼서 곁들여나온 매운탕 한그릇 나눠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요즘 바다생선이 많이 안잡혀서 회가 비싸다고 하던데~
물회 시켜서 비빔회처럼 먹어도 괜찮겠더라구요^^
제 기준 양은 제법 되는것 같아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후포리 청풍식당 _붉은대게라면_




물회 안먹는분은 붉은대게라면(홍게) 시켰어요~
청풍식당 붉은대게(홍게) 라면은 가격이 1만2천원~


후포리 식도락 첫 소식으로 물회와 붉은대게라면인데
저는 물회가 좋은것 같애요^^
오랫만에 먹는 회라 더더 좋았어요^^

서울은 여전히 춥군요^^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