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신촌이대역) 나주곰탕냉면본점_ 뜨뜻한 나주곰탕 한 그릇 하실래예?

by ☆티라레미수☆ 2022. 12. 19.


[나주곰탕 냉면 본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7 신촌푸르지오시티 101호~102호

눈내린 다음날 서대문구 대현동쪽 일이있어 나갔다가
나주곰탕냉면집에서 뜨끈한 곰탕 한그릇 먹었어요^^

뽀얀육수가 아닌 맑은 갈비탕같은 국물의 나주곰탕~
이전에 익선동 가기전 종로3가역 근처에서 먹었던 나주곰탕이 너무 맛있어서 눈에 보이는 이 가게로 들어갔죠^^


음...가격이 많이 오른건가??
이전에 다른곳에서 먹었던 나주곰탕은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뭐 요 근래 다 오른거겠죠??
신촌이라 더 비싼거??

나주곰탕 한 그릇 12,000원 이네요~

나주곰탕냉면 이대역점 나주곰탕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기본 나오구요
반찬은 셀프코너 추가해 드심 되세요~
점심시간이라 매장에 식사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더 찍지 못했어요~

비교를 하자면~ 이전 종로3가역 근처에서 먹은 나주곰탕이 가격도 더 저렴했고~ 곰탕안에 고기도 더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여기 나주곰탕은 고기도 좀 적었고 가격은 또 비싸고 그렇네요^^

나주곰탕냉면 본점(이대역)

추운날 뜨뜻하게 속 데우기엔 곰탕 같은 국물이 최고인듯^^
밥 한그릇 말아 싹 비우고 나왔어요^^
고깃국물 들어가니 추운몸이 따뜻해 졌어요~
곰탕 한 그릇 하실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