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곰곰 옛날통닭~광파오븐에 구우니 생각보다 괜찮다^^

by ☆티라레미수☆ 2023. 4. 4.

곰곰 옛날통닭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할까? 고민하다~
한 번 쓰고 방치되어 있는 광파오픈이 생각나 꺼냈어요
네오팟 광파오븐이라고 십여년전에 홈쇼핑보다 혹해서 구매했던거지요 ㅋㅋ
당시에 뭐든 해먹을 것 같았는데~ 실상은 그대로 보관하고 있었던..
사실 이번에 꺼내서 써보니 에어프라이어 안사도 되겠어요~
고구마도 구매하고 곰곰 옛날통닭도 구매했어요^^
꿔 ~ 먹을려고^^

곰곰옛날통닭 한 봉지에 작은 영계닭 수준? 2마리 들어가 있어요~

곰곰 옛날통닭 _네오팟 광파오븐

이 광파오븐에 좋은점은  씻기 편리하다는 점
옛날통닭 한 마리 꺼내서 250도에 15분 ~20분 돌리고 뒤집어서 돌려줬어요 ~
양념이 다 되어 있어서 구워서 그냥 먹기만 하면 되는^^

기름 떨어지니까 종이호일 깔아주고 그릴올려서 닭 올렸어요~
광파오븐에 구워지는 닭~
요즘 너무 살기편하다는~
요런 제품들이 너무 잘 나와서요^^

광파오븐에 구운 곰곰 옛날통닭~

너무 잘 구워졌어요^^
여기에 고구마도 구워먹는데 껍질 안타고 맛있게 구워져요^^ 에어프라이어 생각하지 말고 진작 꺼내 쓸걸 그랬네요~
요 통닭 구워보니 너무 잘 구워져서 냉동식빵 같은것도 사서 구워서 먹음 좋더라구요^^

곰곰 옛날통닭

요 통닭이 염지가 짭짤하게 되어 있는지라
소금 안 찍어도 되고 그냥 먹기에 간간하니 괜찮았어요~
치킨을 잘 안시켜 먹는데~ 이제 치킨 먹고싶을때 요 옛날통닭 한 번씩 사둘까 싶어요.
작은닭이라 저한테는 딱 알맞은 사이즈~
껍질 바삭하니 짧잘 고소하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