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마곡 보타닉공원 산책 후_ 원희's 김밥에서 참치김밥과 떡볶이 촵촵~

by ☆티라레미수☆ 2023. 4. 6.

마곡 보타닉공원

비오고 추워지기 며칠전~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춥지도 않고 포근한 날
저녁 산책을 마곡 서울식물원 보타닉공원 한바퀴 휘~~ 돌았어요.
분명 날이 밝았는데 금새 어두워지고^^

폼스키_포메+시베리안허스키 강아지도 만났지욤

"폼스키"라고 하네요~ 포메와 시베리안허스키 믹스견으로 요 아이는 사람도 좋아하고 잘 달라붙더라구요^^



보타닉공원에서 한강쪽으로까지 갔다가 왔어요~
외가리며 백로도 구경하구요~
엄청 걸었죠 ㅋ


호수에 비친 야경빛이 그림이더라구요^^

약간은 긴 산책을? 마치고 저녁을 간단하게 해결하려고 마곡 원희's김밥으로 갔어요~


마곡 원희's김밥 카페

원희's 김밥카페라 김밥과 커피 세트 메뉴도 있더라구요.
김밥반개에 라면 커피 세트도 있고~^^

키오스크에 주문 넣고 (참치김밥과 떡볶이)
기다리니 뒤로 줄줄이 손님 입장^^
첫 방문이었는데 사장님이 혼자 계셨어요~
저녁 7시30분쯤 들어갔는데 이 시간에 한가하시네요? 했는데...그 말 바로 취소^^


마곡 원희's김밥_참치김밥+떡볶이

사실 참치김밥 한줄에 5천원이었어요.
김밥 5천원 참 비싸다 싶었는데
두툼하게 한줄 나와서 그나마 😂
맛은 있더라구요^^

김밥에 떡볶이 국물 찍어서 얌~
가격만 조금 더 저렴하면 자주 먹고 싶은맛^^
지금도 보다보네 김밥이 먹고싶은데 ~
5천원에는 선뜻 먹어지진 않은 가격^^

기본김밥도 4천원이니 마곡 물가가 더 비싸네요 ^^
맛은 있었어요!
원희's 김밥 다음에 먹을 기회 있다면 한번 더 먹을것 같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