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방화동 김미자 당진아구찜탕-아구찜과 동태탕!

by ☆티라레미수☆ 2022. 4. 7.

방화동 "김미자 당진아구찜탕"집-아구찜 中자 39,000원

며칠전에 먹은 아구찜이에요~
방화동 당진아구찜~ 몇년전에 방문 했을때는 최윤진 당진아구찜 이었는데~
사장님이 바뀌어서 김미자 당진아구찜이네요!

당시에 아구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좋은분과 맛난거 먹으러 가야해서 생각하다가 오랫만에 갔던곳인데~ 역시 맛이 괜찮더라고요^^

방화동 "김미자 당진아구찜탕"집 -동태탕 7,000원


동태탕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조금은 쌀쌀한 감이 있어 동태탕 하나도 주문했어요~
완전 얼큰 칼칼한 맛이에요!
맛있었어요^^

동태탕

칼칼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운건 잘 못 먹는 편인데~ 매운데도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매운 칼칼한 맛!
일행중 한 분은 좀 매우셨나봐요^^


아구찜 먹고 밥 볶아먹기-볶음밥 2인분 6,000원

아구도 부드럽고 맛있었고
콩나물도 통통하니 아삭하고~
매운맛은 순한맛, 보통매운맛, 아주 매운맛이 있는데
보통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맛있게 먹은 아구찜!
밥 2개 볶아 달라고해서 볶아서 먹고 마무리~^^

아구찜이 먹고 싶을때 또 방문해도 좋을 가게인 것 같아요~

가격은 몇년전에 비해 상승해서 가성비 좋다고 말할 형편은 이젠 아니지만~ 함께 간 지인에게도 입맛이 맞았다고 해서 다행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