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인천 계양구, 아라뱃길 귤현나루터 수향카페~

by ☆티라레미수☆ 2021. 12. 27.



계양대교

날이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며칠전 인천 아라뱃길 귤현나루터 수향카페로 다녀왔어요~
수피아카페는 가본적이 있으니 다리를 건너 수향카페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계양대교를 건너 지나가요~
원래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다리가 후덜 거리고 심장이 쫄깃~ 사진 찍는것도 무서워 억지로 찍었습니다. 후하~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건너갔어요~


수향카페 가는길 바로 옆에 아라갤러리가 있네요
개인전 전시가 열리고 있어서 잠깐 구경했어요~


수향카페 야외 한쪽에는 겨울이라 비닐돔 2동이 있어요~
비닐돔 아니어도 포근한 날씨라 벤치 테이블에 앉아도 전혀 춥지 않은 날씨였는데~
안에는 더웠습니다~

고르곤졸라, 수향 브런치, 커피 시키고 비닐돔 안에서 캠핑 느낌으로 살짝~
피자도 나름 맛있었구요
브런치메뉴인 바게트빵에 에그샌그위치? 빵이 바삭하면서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아라뱃길 귤현나루터 수향카페

돔안이 너무 더워서 저는 부채질하고 있었어요~
오늘같이 추운날이면 안에도 춥겠지만~
춥지않은 포근한 겨울날 낮에 비닐안은 넘 더워요 ~ㅎㅎ

수향카페 고르곤졸라피자랑 커피, 브런치메뉴의 바게트 에그 샌드위치? 맛있었어요

검색해보니 이곳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인천 장기동) 근처 이쁜 카페가(유럽 가정집 느낌의 외관) 있던데 다음엔 그곳으로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