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강서구 화곡동-시골밥상, 청국장정식 맛있네!

by ☆티라레미수☆ 2021. 12. 18.

강서구 화곡동 엄마손맛 밥집~ 시골밥상
근처에 가면 한벙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지난번에 다녀오고 이제 올리네요^^
청국장정식, 생선구이, 김치찌개, 알밥등 메뉴가 있었어요~
저는 그냥 알밥을 시켰고 지인은 청국장을 시켰어요~
밑반찬 모두가 먹음직스럽고요~


계란후라이, 쪽파김치, 알타리김치, 시금치나물
콩나물무침, 조개젓, 양배추쌈~ 먹어보면 반찬 하나하나 정말 시골밥상처럼 맛있어요^^

강서구화곡동 시골밥상 - 청국장

특히나 이 청국장이 입맛에 딱 맛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파주 통일동산 두부마을 청국장보다 저는 여기 시골밥상 청국장이 더 엄마손맛이 느껴지면서 짭뽀롬하면서 맛있었어요~
다음에 재방문하면 저는 청국장 먹을것 같아요^^

알밥은 시켜서 먹고 사진도 안찍을 만큼 청국장이 맛있었나봐요 ㅋ

반찬도 맛있고 엄마손맛 느껴지는 "시골밥상" 밥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