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더프트앤도프트 (DUFT&DOFT) 스톡홀름로즈 퍼퓸드 헤어샴푸구매~

by ☆티라레미수☆ 2021. 12. 8.


향기좋은 샴푸 찾다가 구매해본 더프트앤도프트(DUFT&DOUF) 스톡홀름로즈 퍼퓸드 샴푸~
향기도 좋은데다 성분까지 좋다고해 쿠팡으로 주문했어요~


특허보습성분도 들어갔다고하고 착한성분 무실리콘프리, 전성분 EWG ALL GREEN~ 약산성샴푸
정수리 냄새가 생겨 샴푸를 바꿔 보려고 구매해봤어요~

향기도 좋은데 성분도 좋다니 기대중~

샴푸 내용물 제형은 딱히 별다른건 없어보이죠?
향은 샴푸이름처럼 스톡홀름로즈라 장미향? 꽃향기가 나지만..
음 저는 꽃향기보다는 머스크향이 더 강하게 느껴지네요~

핸드크림이나 바디로션이었다면 향이 더 강하게 오래 나겠지만~
막상 샴푸를 하니 향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성분이 좋다고 하고  머리감고 나니 뻣뻣하지 않고 머리카락도 두피도 잘 세정이 되는거 같아요~
샴푸후 향기는 생각보다 오래 남지는 않는거 같아요~
헤어&바디미스트 머리끝에 살짝 뿌려주면 완전 오래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