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 긴급구호] 태국 코로나19 비상사태 방역물품 지원한 국제WeLoveU

by ☆티라레미수☆ 2021. 10. 27.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긴급구호활동

태국 코로나19 비상사태 질병관리본부에 방역물품지원 

 

태국 질병관리본부 방역물품 지원- 국제위러브유 -

 

태국은 지난 3월부터 발효한 '비상사태'가 8차례 연장되어 안정적으로 확진자 수 한자리를 유지하며 지내왔는데 12월 19일은 하루만에 확진자가 548명이 나왔다고 한다.

지역 수산시장에서 60대 여성 한 명의 확진으로 마을 전수 검사를 진행한 결과였다.

이후 외국인 근로자에 대한 집중 검사를 시행하고 확진자가 대거 나온 마을을 통째로 격리되는 사태를 맞이했다.

갑자기 불어난 확진자로 국민들의 불안감은 심화되었다.

 

 

이러한 비상사태를 맞이한 태국정부의 방역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태국 국제위러브유(국제WeLoveU, 회장 장길자) 회원들이 나섰다.

태국 내 감염병 확산을 신속히 줄이는데 도움이 되도록 질병관리본부에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12월30일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태국회원들이 질병관리본부 차장 "쁘리차 쁘렘쁘리 박사등과 참여한 전달식에서 마스크 8천장, 의료용 장갑 4천켤레, 디지털 체온계 330개를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질병관리본부 쁘리차 쁘렘쁘리 박사는 위러브유 회원, 대한민국 국민 모두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길 바라며 다음과 같은 말은 전했다

"태국 국민의 건강과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신 위러브유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위러브유는 세상을 안전한 환경으로 만들어 모두를 행복하게 해주었다"

이날 태국 질병관리본부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에 감사장을 전해왔다.

 

 

글로벌한 복지활동을 진행하는 국제위러브유는 세계 각국에 대한민국을 알리는 민간외교역할을 하며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할 것 입니다.

지구촌 가족 모두가 행복해질 때까지 국제위러브유는 쉼없이 사랑을 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