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 지역사회복지-해외 ]페루 국경지역에 휠체어 17대 기증한 장길자회장님.

by ☆티라레미수☆ 2021. 9. 1.

bing 지도. 페루

[국제위러브유 지역사회복지-해외소식]

 

남아메리카 서북부 태평양 연안의 페루공화국(Republica del Peru).

페루는 여러나라와 맞닿아 있다.

북으로는 에콰도르·콜롬비아, 동쪽에 브라질, 남동쪽은 볼리비아 그리고 남쪽에 칠레.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페루지부가 휠체어를 기증한 곳은 페루 로레토주 야바리는 콜롬비아·브라질 

두 나라와 접한 국경 지역이다. 

이곳은 중심 도시들에 비해 정치·경제·문화 혜택이 적고 복지에서도 멀어져 있다.

 

페루국경지역에 장애인 복지혜택을 위해 휠체어 17대를 기증했다.-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페루 ‘개발사회통합부(MIDIS)’는 국경 지역 야바리 시민을 돕고자 (재)국제WeLoveU(장길자회장)와 손을 맞잡고 장애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복지 혜택을 주고자했다.

국제위러브유 페루지부는 야바리 시민들을 도울 방법을 숙고한 후 휠체어 17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페루 국경지역 '야바리"에 휠체어 기증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페루지부.

 

‘실바나 에우헤니아 바르가스 윈스탄레이’ 장관은 

“장애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지방정부와 민간단체를 연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빛을 볼 수 있으려면 위러브유 같은 복지 재단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경 지역 야바리를 돕는 일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응해줌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날 장관은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명예회장에게 휠체어 기증에 대한 감사 편지를 전해왔다.

 

https://intlweloveu.org/ko/wheelchairs-donation-peru-210602/

 

페루 국경 지역 야바리에 휠체어 기증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페루 로레토주 야바리에 휠체어 17대 기증해

intlweloveu.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