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어느새 말복, 닭갈비 볶아 먹기 + 부추겉절이(오늘차림 춘천닭갈비)

by ☆티라레미수☆ 2021. 8. 11.

쿠팡 로켓프레쉬이용-오늘차림 춘천식닭갈비

어느새 말복이 되었네요~
이번해는 여름이 절기 따라 착착 변하는것 같아요.
마냥 덥기만 할 줄 알았는데 확실히 새벽기온은 좀 살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선풍기는 밤새 돌아가지만요~ 바람이 달라요.

사실 닭갈비는 오늘 해 먹어야 하는데..
며칠전 휴일날 먼저 한팩 볶아먹었어요.
한팩은 며칠내로 먹을 예정~

미리 쿠팡 로켓프레쉬 이용해 눈에 띄던 <오늘차림 춘천닭갈비>를 사두었습니다.

오늘차림 춘천닭갈비

보시다시피 한 팩에 400g 닭갈비가 2팩 들어 있습니다.
사실 원재료는 안보고 후기가 괜찮아 사봤어요.
가격은 1만원 정도로 살만했기에~

받고보니 죄다 수입산 닭에 양념들~
그래도 막상 살짝 걱정했는데 잡내 전혀없고 좋았습니다~


오늘차림 춘천닭갈비 내용물

양념닭갈비 2팩, 오뚜기 생면사리2팩 들어있어요.
야채는 별도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마침 양배추쌈 먹으려고 샀던 양배추와
양파, 파프리카, 대파, 당근이 있어 준비했습니다.
웍에 양배추와 양파 썰어서 넣고 닭갈비양냠육을 넣어서 먼저 익혔(...라고 했으나 ) 그냥 시간관계상 양파, 파프리카, 대파넣고 볶았어요 ㅋ


닭갈비와 부추겉절이

양념은 다진마늘 더 추가하고 고추장, 고춧가루, 매실액, 조금씩 더 넣었어요.
그리고 볶아만 주었는데 양념을 꽤 잘하는 업체네요 ~
사실 닭갈비집 닭갈비보다 괜찮다는...
저는 솔직히 맵찔이? 거든요~
이건 전혀 안 매워요. 솔직히 살짝 더 매콤해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

여름에 여러반찬 잘 안해 먹어서~ 야채넣고 볶아만 준 닭갈비에 부추겉절이로 뚝딱!
한끼 간편하게 제법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쿠팡에서 주문한 오늘차림 춘천닭갈비~
아주 잘 먹었습니다.
드셔봐도 좋을듯~^^


오늘차림 춘천달갈비 볶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