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명예회장 장길자) 혈액부족사태 긴급출동~2021 BLOOD DRIVE 로스앤젤레스 헌혈운동 ! 현장 소식 살펴보아요~

by 초아 yoyo^^ 2021. 5. 9.

헌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로스앤젤레스에서 헌혈 운동을 개최한 (재)국제위러브유(명예회장 장길자)

2021년 1월17일 일요일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혈액부족사태 긴급출동~2021 BLOOD DRIVE 로스앤젤레스 헌혈운동 ! 

 

youtu.be/qEV4ZtTXr3A

 

국제위러브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국제적인 헌혈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영상의 내용중 매스컴에서 소개된 내용처럼 미 전국 2,700여개의 헌혈운동이 취소가 되었고

코로나로 인해 헌혈자 수가 급격히 줄고 있는것은 미국 상황 역시 마찬가지 인가봅니다~

 

매년 이 시기에는 헌혈자 수가 급감하지만 특히 이번 해는 코로나 영향으로 혈액 부족이 극심하다고 호소를 하고 있네요

40% 이상의 혈액 부족을 겪고 있으며,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금 이 시기가 혈액공급이 가장 절실한 순간이라고 말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목표는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헌혈 운동을 해왔지만 이런 팬데믹 상황은 처음이고 심지어 봉쇄령까지 내려진 상황이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는 헌혈 운동에 참여할 봉사자와 헌혈자의 안전을 위해 샘 호 박사님과 안전 수칙 및 계획을 논의했습니다.

 

헌혈운동에 참여할 봉사자와 헌혈자의 안전을 위한 안전수칙 및 계획 논의하고 있다-국제위러브유-

 

-샘 호 박사

최근 헌혈운동에 대한 많은 우려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가 세운 안전 계획을 보면 이번 헌혈 운동이 코로나를 확산시킬 행사가 아닌 수천 명의 생명을 살리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회원

안전히 최우선 입니다. 그래서 질병통제예방센터의 지침대로 헌혈운동을 준비했고 모든 봉사자들에게도 안전 교욱을 실시했으며 로스앤젤레스 보건부의 허가도 받은 상황입니다. 헌혈운동에 참여하셔도 안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헌혈 운동에 참여하기 전에 먼저 체온을 검사하고 질병통제예방센터 지침에 따른 코로나 관련 설문 조사를 진행하여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참여하는 분들, 봉사자와 헌혈자까지 모두 필수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코로나에 더 취약한 분들은 안면 보호기, 장갑 그리고 가운까지 착용해야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곳곳에 사회적 거리두기 및 손 소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현수막을 세워 놓고 항시 마스크 착용을 강조할 것입니다.

 

-샘 호 박사

이번 헌혈 운동에 대해 우려하는 것은 아주 당연합니다. 현재 미국의 코로나 감염자 수가 제일 높기도 하며 미국 내에서도 캘리포니아주가, 캘리포니아주에서는 로스앤젤레스 카운티가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물론 수치로만 본다면 행사에 대해 우려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현재 지역 병원들은 수술을 취소해야 할 정도로 극심한 혈액 부족을 겪고 있습니다. 현혈 운동의 잠재적인 결과를 생각한다면 이 행사를 통해 수천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을 것입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장길자 회장님께서 가장 바라시는 것은 생명을 살리는 것이고 팬더믹 가운데서도 이번 행사가 안전하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 뱅크오브스타디움에서 진행된 헌혈운동(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헌혈운동을 통해 2,100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헌혈운동 참여자

오늘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위러브유 구호처럼 서로 간의 사랑이 너무나 중요한 것 같습니다.

 

 

토마스매튜스 -배우

이타적인 노력을 실천하고 헌혈에 적극 참여해 주신 모든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로스앤젤레스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이와 같은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베풀어주신 이타적인 사랑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메이우드 시장, 리카도 라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이 본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행사장을 둘러보는데 위러브유에서 단순히 행사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헌혈에도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어떤 일이라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참여하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합니다.

 

 

미식 축구선수(NFL) 마이크 윌리

 

-메타 월드 피스 -미국 프로농구(NBA)선수

1L의 혈액으로 3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59지역 국회 대표, 국회의원 레지 존스 소여

오늘 이 자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알지 못하는 사이인데도 서로 위러브유를 위치며 응원해 주시는 모습을 보고 너무나 감동을 받았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께서 어디에서, 어떻게 오셨는지 모르겠지만 하나님께서 우리가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누군가를 보내주신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하나님께서 회장님을 보내주셨다고 믿습니다. 회장님께서 모든 인력과 자원을 동원해 우리의 삶이 나아질 수 있게 노력하신다는 것을 믿습니다. 특히 지금 같은 팬데믹 시기에 어떤 대가도 바라지 않고 진정으로 인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신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세계적으로 어려운 팬데믹 시기에 이렇게 좋은 일들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미국 로스앤젤레스 2021년 BLOOD DRIVE 헌혈운동에 동참후 이에대한 온라인 표창 수여식이 열렸습니다.

온라인 표창 수여식

 

오늘 2021년 2월 10일, 메이우드 시장과 위원들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이어나갈 모든 일들이 성공적이길 기원합니다. 

 

 

헥터 플로레스 - (재)국제위러브유 오렌지카운티 지부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캘리포니아주와 전 세계에 있는 봉사자들을 대신하여 메이우드시의 표창장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너무나 영광입니다.
오늘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로스앤젤레스시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습니다.

 

국제위러브유 2021 BLOOD DRIVE 로스앤젤레스 헌혈운동결과 1746~3492명의 생명을 살리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위기를 겪고 있는 혈액수급에 위러브유가 동참하여 도움을 드리게 되어 감사합니다.

안전한 환경과 방역수칙을 지킨 가운데 행사를 마련하고 헌혈에 동참하신 모든 위러브유 회원들과 시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