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요르단에 닿은 희망의 빛!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긴급 지원~

by ☆티라레미수☆ 2021. 4. 14.

오늘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위러브유 사무실을 방문하게 되어 기쁩니다. 요르단 국민(난치병 환자)이 한국 병원에서 거의 57일 동안 입원해 있었는데 (위러브유에서) 오늘 행사를 통해 요르단 국민을 도와주셨습니다. 요르단 국민을 대신하여 위러브유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델 모하마드 아다일레/주한 요르단 대사

 

국제위러브유는 요르단과 수년전부터 봉사의 연을 맺고 있는 가운데 (새생명콘서트, 새생명 사랑 족 걷기대회)  유엔 DGC 협력 단체로서 지구촌 이웃들을 위해 다각적인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장길자 회장님은 인도주의적 지원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요르단에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과 요르단 난치병 환자에게 의료비를 지원하셨습니다.

 

youtu.be/PryGeYabhRQ

요르단에 닿은 희망의 빛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요르단 긴급지원-

 

수년 전부터 요르단을 지원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은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 이외에도 내전 피해민들의 생명을 살리는 이동 진료소를 운영하고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방한용품을 지원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습니다. 

 

 

영상에 나와 있는 지원 내역을 살펴보면~

☆요르단, 시리아 난민 식료품 지원(703박스)

☆난민 캠프 의약품 지원(2만 달러 상당)

☆난민 캠프 이동 진료소 지원

☆요르단 K-방역물품 지원(생활 방역 및 개인 위생용품)

☆요르단 내 시리아 난민 취약계층을 위한 방한용품 지원.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는 심각한 코로나19 위기에 처한 이들에게 개인 위생용품을 지원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방한용품을 지원하는등 실질적인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행복과 평화만이 가득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사랑 나눔은 계속 이어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