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명예회장님,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어요! 전세계 코로나19대응 긴급 구호활동 2 [인사말편]

by ☆티라레미수☆ 2021. 4. 13.


장길자 명예회장님 국제위러브유의 코로나19 대응 긴급구호활동 관련 2번째 이야기 전해드립니다.


https://yoyoyang.tistory.com/m/806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 코로나19 위기극복 프로젝트!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p8j0sZIvglQ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 코로나19 위기극복 프로젝트!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끝인가, 나아지나? 희망을 가지고 1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하고 있는 코로나19바이러

yoyoyang.tistory.com


어제는 전세계 코로나위기 극복 프로젝트 국제위러브유의 지원현황을 위주로 현장을 올려드렸는데요~

오늘은 국제위러브유의 코로나19 위기극복 긴급 지원을 통해 도움을 받은 각국의 몇몇 관계자분들의 감사 인사말을 전해드릴게요~




구스타보 크루소

"오늘 한국의 위러브유 재단이이동식 샤워부스 14개를 기부했습니다. 이 샤워부스를 전국에 있는 여러 대피소에 즉시 배급함으로 피해 입은 우리 국민들이 대피소에서 보다 나은 생활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온두라스 재난대응상설위원회(COPECO) 부위원장 감사 인사말-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코로나19 대응 긴급 구호활동 2 [인사말편]

피터 네치팔레

" 코로나 바이러스가 성행하는 가운데 많은 가정이 피해를 입었고 식료품도 모자랐습니다. 식료품을 지원해 주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사회개발부 부국장 감사인사말-


미국 로베르토 클레멘테 초등학교 교장 인사말

클라우디오 바바란

"국제위러브유에서 크롬북 100대를 지원해 주신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습니다. 원격수업을 받는데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지원해 주신 디지털 기기로 팬데믹 기간 동안 학생들이 계속해서 수업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미국 로베르토 클레멘터 초등학교 학생 감사 인사말

"저희 모두에게 크롬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상원의원 감사 인사말


리처드 블루먼솔

" 오늘의 행사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과제 수행 격차를 줄일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정말 훌륭하고 멋진 행사입니다. 새해를 맞아 코네티컷주에 행복을 선물해 주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엘살바도르 교육부 장관 인사말


카를라 아나니아 바렐라

"전 세계가 동일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 4번 시립병원 병원장 인사말-

모스테판 타치야나

"보건용 마스크 만 장 지원으로 큰 도움을 주신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모든 회원분들께 의료진을 대표하여 감사드립니다."

라오국가건설전선 부의장 인사말

소목 킹사다

"우리는 코로나19 진단에 필요한 의료기기와 진단키트가 부족했습니다. 진단 도구를 보내주셔서 너무 기쁩니다."


필리핀 보건부 의학전공의 인사말

크리즈 안 데 구즈만

"위러브유에서 기부해 주신 24개의 의료침대가 필리핀 코로나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콰도르 외교부 장관 인사말

루이스 갈레고스

"전염병 상황 속에서 에콰도르에 도움을 주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감사를 전합니다."


칠레 보건주 수도권 지청장 인사말

파울라 라브라 베세레르

"칠레에 관심을 주신 위러브유 회장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위러브유의 좋은 구호처럼 사람들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국가들에 어머니의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비록 먼 곳에 계시지만 회장님의 사랑과 애정을 느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는 전세계 코로나19 위기극복 프로젝트를 통해 생계지원, 의료지원, 방역지원, 의료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이때 그 어떤 위기도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welove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