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독거노인과 함께하는 설맞이 1일가족 사랑나누기 ~"오늘만큼은 독거노인들의 자녀가 될게요"

by ☆티라레미수☆ 2021. 3. 1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01911963?sid=115

"오늘만큼은 독거노인들의 자녀가 될께요"

(서울=연합뉴스) 설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들의 일일 자녀가 돼 주는 봉사활동이 펼쳐졌다. 새생명복지회(회장 장길자) 회원 70여 명은 8일 서울 송파구 거여2동 동사무소 회관에서 지역 독거노인

n.news.naver.com


(서울=연합뉴스) 설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들의 일일 자녀가 돼 주는 봉사활동이 펼쳐졌다.

새생명복지회(회장 장길자) 회원 70여 명은 8일 서울 송파구 거여2동 동사무소 회관에서 지역 독거노인 70여 명을 대상을 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또 오랜만에 고향의 부모님을 찾은 자녀들처럼 집안 대청소와 도배 등도 실시했다.

이밖에도 봉사자들은 정성스레 준비한 명절음식을 대접하고 새생명 어린이 합창단의 위로공연과 윷놀이, 어르신 안마해주기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출처 : 연합뉴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외로우신 독거노인들께 우리 가족처럼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따뜻한 선물과 음식 준비해서 위로가 되시고 위안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독거노인과 함께하는 설맞이 1일가족 사랑나누기를 마련하셨습니다.

설명절을 앞두고 오늘 만큼은 독거노인들의 자녀가 된 듯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회원들은 이미용 봉사와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고 홀로지내시는 어르신들 가정을 방문해 도배및 청소를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