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새생명걷기대회로 장애아동에 기금 전달한 국제위러브유(새생명복지회 장길자회장)~

by ☆티라레미수☆ 2021. 3. 18.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0117228?sid=115

새생명복지회, 장애아동에 기금 전달

새생명복지회는 서울시 중구청에서 장길자 복지회 회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생명 사랑 기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복지회는 이번 행사에서 심장병을 앓고 있는 6살 양우성

n.news.naver.com


새생명복지회는 서울시 중구청에서 장길자 복지회 회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생명 사랑 기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복지회는 이번 행사에서 심장병을 앓고 있는 6살 양우성 어린이를 포함해, 희귀병 어린이와 장애아동 등 모두 13명의 어린이 가족에게 수술비와 치료비로 천 5백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기금은 지난 4월 만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서 조성된 것입니다.

출처 : ytn뉴스

새생명걷기대회로 장애아동에 기금 전달한 국제위러브유(새생명복지회 장길자회장)~

제8회 새생명걷기대회 -국제위러브유(새생명복지회, 회장 장길자)


사단법인 새생명복지회(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가 8회째 개최하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심장병과 희귀병,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에게 새 생명과 새 희망을 전하고, 산업사회에서 점차 잃어가는 웃음을 되찾아 행복한 가정과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시민 축제의 장으로 기획되었습니다.

보건복지부, 국가청소년위원회, (사)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에서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쌍둥이들을 둔 다복한 70여 가정을 포함하여 1만여 명의 회원 가족들이 참가했습니다.

https://intlweloveu.org/ko/the-8th-new-life-family-walkathon/

제8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서울 남산)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웃음은 기적을 만들어냅니다”

intlweloveu.org


현재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명예회장 장길자)로 명칭이 바뀌었지만, 2006년까지는 새생명복지회(회장 장길자)란 명칭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제8회 새생명걷기 대회에는 회원들의 사랑과 정성으로 수술을 받고 건강과 웃음을 찾게 된 아이들의 가정도 참가했습니다.

희귀병을 이겨내고 이 자리에 참석한 재영이(14)와 함께 걷던 아빠 고경희 씨는 “아이가 아플 때는 세상이 깜깜했지만 이제는 세상이 환해보이고 가정에 웃음꽃이 활짝 폈다”며 밝게 웃었습니다. 엄마 이금숙 씨도 “병이 나으니까 아이가 웃음이 많아졌고 다른 사람에게도 친근하게 대하고 자신감이 넘친다”고 기뻐했습니다.

병으로 수없이 부모의 속을 태웠지만 이제는 건강해진 승준이(5), 세은이(9), 혜영이(9), 무성이(11)의 가족들도 밝은 미소를 보이며, 가정에 웃음과 행복을 되찾아준 장길자회장님과 새생명복지회(현 국제위러브유)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