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조금 쌀쌀한 날씨였지만,
오늘도 우장산 올라갔다 왔어요.
완만한 길 말고 오늘은 산길을 올라 가봤습니다.

조금 숨이 차긴 했지만 바람도 상쾌하더군요.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등산로를 따라 산새 지저귀는 소리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헌데 눈살이 살짝 찌푸려 지네요.
사용한 휴지들이 떨어져 있었어요.
다음에는 휴지도 주우면서 올라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제가 회원으로 있는? (사실 저는 많은 봉사를 하는게 아니지만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지구환경 및 지역환경 정화를 위한 다양한 클린월드운동을 진행하고 있어요.

도심거리, 산, 강, 바다 곳곳 우리들이 지구를 아프게 만들고 있는 쓰레기를 치우는 봉사활동인데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서 전세계 클린월드 활동장면 확인해 보시면 좋겠죠?^^


https://youtu.be/0ensJsyJkcU


2019년 12월 2일. 서울에서는 장길자회장님과 위러브유회원과 각국 대사관등 내빈이 모인 잠실에서 새생명콘서트가 있었고

이틀후인 2019년 12월 4일에는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 페루지부에서는 클린월드운동 ( 페루 푸노 살세도 에스투디안테 대로에서)을 진행하였네요.

그로인해 국제위러브유가 페루 푸노 센트로포블라도데살세도 구청장 감사장을 수여하게 되었습니다.


살세도 지구에 위치한 돈보스코 대로에서 묘목 심기 및 환경보전활동을 통해 생태계 복원을 위한 시민활동을 시행해주신 공로에 이번 기회를 맞아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생태계에 무관심한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살세도’ 미래생태지구를 만들기 위해 힘써주신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감사장 일부 내용-

오늘 입춘이라고 하죠~
봄이 오는 걸 시기라도 하듯 조금은 매서운 바람이 느껴졌습니다.
저녁부터는 폭설이 예상되어 연신 재난문자가 오고 있어요.
지자체에서 철저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피해가 줄기를 바래봅니다.
눈오면 눈 쓸러 가야겠어요~
그럼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위러브유 수상 소식 마치며 이만 총총~^^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