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회장님 최신 행보^^ 국제위러브유, 요르단내 시리아 난민과 취약계층에 코로나 방역품 및 의료비 전달!

by ☆티라레미수☆ 2021. 1. 27.


장길자회장님 최신소식^^

바로 어제이죠? 2021년 1월 26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코로나19 방역품 키트 747개(2만 달러 상당)와 난치병 환자 의료비 2000만 원을 지원하는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왼쪽)과 아델 모하마드 아다일레 주한 요르단 대사가 요르단 내 시리아 난민과 취약계층을 위한 코로나19 방역품 지원, 난치병 환자 의료비 지원 전달식에 함께했다.



장길자회장님, 위러브유가 현지에 전달되는 방역품 키트는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비롯해 손 세척 비누, 살균제, 화장지, 여성용품, 세탁세제, 표백제 등 생활 방역과 개인위생 관리에 필요한 용품들이라고 합니다!

요르단 내 시리아 난민 지원을 총괄하는 비영리 구호단체 요르단하심자선기구(JHCO)를 통해 난민들과 취약계층 747가구에게 전달될 것 입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요르단 지원은 2017년에 요르단 대사관의 추천을 받아 JHCO (요르단 내 시리아 난민 지원을 총괄하는 비영리 구호단체 요르단하심자선기구)에 약 2만 달러의 기금을 보냈습니다.

또한, 위러브유가 주최한 ‘2018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에서 JHCO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더욱 폭넓은 구호활동을 기약하게 되었습니다.

MOU 체결이후 2019년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가 기탁한 2만달러의 성금으로 JHCO는 요르단 내 시리아 난민 및 취약계층에게 가스난로 275대, 담요 550장을 전달했습니다.

https://woman.donga.com/3/all/12/2396683/1

국제위러브유, 시리아 난민과 취약계층에 코로나 방역품 및 의료비 전달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요르단에 거주하는 시리아 난민들과 재난안전 취약계층을 위해 코로나19 방역품 및 난치병 환자 의료비를 전달했다. 위러브유는 UN DG…

woman.donga.com


코로나 상황에 많은 화원들이 참여하는 클린월드운동, 새생명걷기대회, 새생명콘서트등은 이전과는 달리 참여하지 못하는 실정이지만 장길자회장님의 행보는 Stop이 없으시네요!

장길자회장님의 최신행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