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표고버섯 구매 [하진이네 버섯뜰에]표고버섯 하품 못난이 1kg 구매후기~

by ☆티라레미수☆ 2020. 12. 26.


요즘 밖을 잘 안나가서 냉장고가 비어 가네요.
동네 자그마한 야채가게 들렀는데 살게 많지 않아서 인터넷으로 주문 했어요.

표고버섯을 구매했는데 [하진이네 버섯뜰에] 였던것 같아요. 하품 1kg 못난이표고 입니다.
아이스박스에 꼼꼼하게 포장해 와서 첫 인상 만족입니다.

제가 구매한 표고가격은 9,400원이었어요.
후기를 안 남길 수 없어요 ㅋ


개봉해 실물을 본 표고버섯~ 못난이라면서 이렇게 좋아도 되는건지? 표고향도 샤악~ 풍기면서 표고가 너무 좋아서 만족~


표고버섯 인터넷 구매는 이번이 2 번째인데
이렇게 거북이 등껍질처럼 표고갓이 쩍쩍 갈라진 표고는 처음인듯 하네요.
이렇게 갈라진 표고가 좋은거 맞죠?


집에서 먹을 표고라 못난이면 어때요. 저렴하게 구매해서 여기저기 넣어서 먹을거라 인터넷구매로 했는데~ 양과 표고 품질을 보니 동네 마트에서 만나는 표고버섯 보다 양이며 가격이며 상태가 너무 만족스러워요~


2가지 모양으로 다 썰어뒀어요.
슬라이스로 썰고 깍둑썰기로 모두 썰어서 소분해 두고 금방 먹을건 냉장실에 두고 먹을건 냉동실로~


표고 육질? 단단하고 쫀쫀해 좋은것 같아요.
무엇보다 참나무 향이 표고 썰면서 손에 베여서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기름장에 생표고 찍어 드시는분 좋을것 같아요.
저는 들기름이나 참기름에 올리브유 섞어 구워서 소금뿌려서 먹는것도 좋더라구요.

버섯밥도 해먹고 된장국에 된장찌개에 넣어먹고
잡채도 넣어먹고 두루두루 넉넉히 먹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표고는 하진이네서 구매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