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김포 식빵연구소~

by ☆티라레미수☆ 2020. 11. 30.
김포 식빵연구소


김포 양촌, 구래 인근 식빵연구소 잠시 들렀습니다.
어마무시한 크기에요.
매장이름처럼 정말 연구소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초입에는 원두커피 로스팅하는 건물도 있더라구요.

코로나 격상으로 매장내에서는 음료나 빵을 먹을 수 없어서 커피 사서 차안에서 먹었어요.


김포 식빵연구소


매장이 어마하게 커요. 보이는 쪽 반대편으로 테이블 약간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2층에는 드실 수 있는 공간이 또 있나본대~ 출입을 다 막아봤어요.
우유크림빵이 맛있대서 커피랑 먹으려고 갔는데~
다 팔렸나봐요 없더라구요.

여러종류의 식빵들~
가격은 보통 4,500원 정도 하네요.있는 빵만 살짝 찍어보았어요.


매장에 있는 빵만 찍어보았어요.
단팥빵도 있어요. 우유크림빵 먹어보고 싶었는뎅~

치즈갈릭토스트, 매콤치즈갈릭토스트도 있고~

러스크도 있어요.

커피랑 러스크, 밤식빵 하나 샀어요.
빵 가격은 그냥 보통인듯하고
커피는 저렴하네요. 2천원~

커피랑 러스크로만 먹었어요.
러스크 커피랑 먹기에 바삭하고 맛있구요.

식빵연구소~ 진짜 서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매장규모에요 ㅋ
진짜 연구소 같은 외관에 오~ 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