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록키스(Rokkiss) 달팽이 크림~구매해봄.

by ☆티라레미수☆ 2020. 11. 6.


쿠팡으로 구매해본 록키스(Rokkiss) 달팽이크림~
처음 들어보는거라 수입제품인가? 했는데~ 아니네요^^


스킨,로션,에센스 등등 다 챙겨 바르는 스타일이 아니고 하나 혹은 두개 정도만 살짝 바르는 편 입니다.

여름에는 땀에 뭐 가벼운거 발라도 이마에 기름올라오고 해서 거의 안바르다가~
가을 접어들 때 즈음 가볍게 바를 것 찾다가 그래도 달팽이 크림이 무난하지 싶어 록키스로 구매했어요.

튜브형이고 가격도 9천원대라 부담없고요~
후기들도 괜찮았구요.


유명 화장품회사는 아니지만~
피부에 안전한 화장품 만든다니 몇몇 잘 모르는 성분외에는 식물추출물이라 믿어보려고요 ㅋ

얼굴에 기름이 생기는거 외에 저는 그닥 뭘 발라서 트러블 생기는 피부는 아니어서 그냥 무난한편.
될수있으면 기름진 유분은 싫더라구요.

록키스 달팽이크림


튜브형이라 사용이 용이할 것같아요.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주름과 미백에 부디 효과가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손목 안쪽에 록키스 달팽이 크림 짜서 발랐어요.
향도 진하지 않고 은은하니 괜찮아요.
질감도 되직하지 않고 잘 발라질 것 같아요.


손으로 쓰윽~ 발랐을땐 하얀데~
문질러 주면 금새 스며들고 촉촉해집니다.

눈으로도 금새 촉촉해진 피부가 느껴지시나요?
끈적임이 남지 않고 촉촉하게 되는것 같아요.

록키스 달팽이 크림도 묵직한 제형은 아닌데도 한데도 바르고 오래시간이 지나서는 얼굴에 기름이 생기는건 어쩔 수 없이 이마, 코 주변으로 생기네요~

그래도 날씨가 쌀쌀해져서 이 정도 발라줘야 당기지않고 얼굴이 조이지 않으니 이마 기름은 좀 참아야 하네요.

없던 이마, 코에 기름이 생기네요..
눈가 입가 주위는 너무 가벼운걸 바르면 살짝 건조하고~ 좀 촉촉한걸 바르면 기름지고.. ㅋ

록키스 달팽이크림~
저렴한 맛에 남편도 같이 잘 쓰고 있어요.
빨리쓰려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