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트윙고 G텀블러 데스크 350R, 도자기 텀블러 구입후기

by ☆티라레미수☆ 2020. 5. 27.

트윙고 G텀블러 데스크 350R
트윙고 도자기 텀블러 구입후기~

출근시 커피 내려 차안에서 마시려고 도자기 텀블러 구입했어요.

안에 스텐으로된 텀블러나 보온병은 커피맛이 쇠맛이 나는 이상한 맛에 언제부터인가 머그컵에 내려서 가지고 다녔는데요~

목이 긴 머그컵을 살까?
도자기 텀블러는 없나? 싶어 검색하니 트윙고 요 제품이 나오네요~

이 제품 말고 보온보냉 기능이 약간 있는 다른 브랜드의 도자기 텀블러도 있었지만~
일본산이래서 트윙고 제품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안은 도자기소재
겉은 스텐소재
바닥엔 논슬립~
손잡이 부분엔 실리콘~
크기도 350R 적당한 크기입니다.


트윙고 G텀블러 데스크 350R

안에는 이렇게 다 도자기 소재로~
커피맛은 처음 그대로 유지되어 만족이에요~
그래서 무게감이 있긴하지만~
차안에서 커피 마시는 용도이니
차안 컵 꽂이?에 쏘옥 들어가 안정되어 대체로 만족해요.

커피 한 잔 내려서 마셔봅니다~
바닥이 논슬립이라 실내에서 테이블에 사용하기 편하네요.

뚜껑도 있지만 완벽하게 보온병처럼 막아주는게 아니라 걸어다니면서 사용하거나 가방에 넣어다니시는건 물이 샐 수 있으니 비추입니다.

약간 묵직한 감이 있어 이것도 약간 단점입니다.

그러나, 저는 차량안에서 커피맛 유지를 위함이니 만족이에요~

트윙고 G텀블러 데스크 350R, 도자기 텀블러 구입후기 였습니다 ^^

참, 가격은 11,9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