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두번째 뽕뜨락피자 만남, B1A4피자 후기~대박 실망!!

by ☆티라레미수☆ 2016. 3. 13.
첫번째 뽕뜨락피자이후 뽕뜨락에 대해 많이 호감이 있었는데~

오늘 b1a4피자 배달 시키고는 대박 실망중 후기남겨요!

좋은 후기만 있는게 아니라는걸 아시고 결정하시라는 의미에서!!

뽕뜨락 입장에선 반기지 않겠지만요~

이번 피자는!
너무너무~ 토핑이며 도우며 질감이며...뭐 이런가 싶었음..

사실 전에피자도 토핑이 풍부하다 느낀건 아니지만~
뭐 어딜가나 있을법한 느낌이니깐요~

첫 피자 박스 열었을때 풍경입니다~
토핑이 좀 광고 이미지컷과는 다르다 느꼈구요~(당연한거죠?)

치즈가 좀 많이 들어간것 같기도하고~
맛보면 또 다르겠지 했네요~


가까이서 찍은 뽕뜨락 b1a4피자!
가까이서 찍으니 나름 괜찮아 보이죠?...


이상하다~ 뽕뜨락의 장점중 하나는~
수제피클 이랬는데..
지난번 방문주문때도 오늘 배달때도
피클은 수제가 아니었다!!
이건 지점마다 알아서 하는건가?


뽕뜨락피자는 피자를 삼각형으로 자르지않고 네모로 잘라준다~
모 이건 별 상관없는거구!!


결론! 피자가 아니라 두꺼운 전같은 느낌이었다!!
대박 느끼했고.. 신랑 세 조각, 나 두 조각
겨우 먹고 모두 남겼다!

인터넷 후기는 모두 맛있다고 하던데~
뭐가 맛있다는건지..
씹는 즐거움을 주시겠다고요?
여기 지점이 잘못한건지...씹는 괴로움이라고 해야할지..

도우가 두겹이라는것도 못느낄 정도로~
대박 실망한 두번째 뽕뜨락 피자 후기입니다!

아래는 인터넷에 올라온 b1a4피자 이미지 비교하려고 올려봅니다!

이미지출처 : 꽃향기 은은하게님꺼

Always  happy님 이미지-

보시기에 차이 확 나죠?
비싸게 주고 시킨 피자였는데~
너무 실망스러웠다는...
뭐가 잘못된 것일까요? 에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