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오늘 저녁은 냄비로 군고구마 굽기!

by ☆티라레미수☆ 2016. 3. 8.

컵라면으로 시장기를 없애고~
밥을 먹을까? 하다 고구마와 감자를 굽기로 했어요^^

오늘 저녁은 일반냄비로 군고구마 굽기 시도해 보아요^^

작은 사이즈 호박고구마와 감자 3알을 씻어 코팅 약간 벗겨진 냄비에 나란히 올렸어요!

중약불로 올렸다가 10분이 지났을때 약불로 불을 낮췄어요~

직화냄비 없이도 군고구마 굽기 되네요^^

20여분 굽고난 후 방향을 바꿔주고 다시 굽기~ 그 사이 계란도 올라갔어요 ㅎㅎ

많이 타지않고 잘 되어지고 있는..
일반냄비로 고구마 굽기!!

어떤분은 일반냄비로 구울때
냄비뚜껑의 스팀홀을 휴지로 막아줘야 한다기에~
전 작은 사이즈 냄비를 뚜껑위에 덮어줬어요^^
그치만..스팀홀 막지 않아도 되요^^
고구마 사이즈가 크지 않기때문인듯~

짜잔~ 일반냄비로 구운 호박고구마에요^^
노릇하게 잘 구워졌죠? 너무 달콤해요^^
감자도 타박타박하니 잘 익어졌고~
계란도 혹 터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잘 익었어요~

우유랑 함께 먹으니 고구마, 감자는 따끈하고~
우유는 시원하고 ~맛 좋네요^^

계란 한개 남기고 호박고구마 6개, 감자 3개 계란 3개 15분만에 깨끗이 먹어치웠어요~

오븐없어도! 직화냄비 없어도!
군고구마 굽기~ 너무 잘되네요^^
오늘 저녁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