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아로니아 자몽차,수제 자몽차

by ☆티라레미수☆ 2017. 2. 18.
남편이 알바로 일본인 가이드해주고
일본바이어가 고맙다며 카페에서 와이프주라고 자몽차를 선물로 보냈네요^^


카페에서 직접 만든 수제 자몽차인듯^^

자몽차 깨지지않게 뽁뽁이 감싸고~


슬라이스한 자몽이 이쁘게 병에 담아져있네요~^^

주전자에 물을 끓이고 자몽차 한 잔 마셔볼래요^^

여기에 저는 아로니아분말 한스푼 추가해서 아로니아 자몽차로 마실라구용~

얼만큼 넣어야할지 ㅎㅎ
슬라이스된 자몽청을 4조각 가량넣었어요


뜨거운물 붓고 티스푼으로 저었어요~
아로니아분말을 뜨거운 차에다 먹으니
마시기 좋아요^^

생강차에도 아로니아 넣어서 아로니아 생강차로도 마시고~
겨울엔 아로니아가루 이렇게 이용해서 먹어야겠네요^^

아로니아 자몽차 비주얼은 조금 그래보여도 맛은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