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 - 밀크 앤 바나나~ 달다구리^^

by ☆티라레미수☆ 2017. 2. 15.


남펴니 아이스크림 먹고싶대서~
홈플러스 슈퍼 들러 투게더 밀크 앤 바나나 1+1으로 담아왔어요~

기존 투게더 바닐라맛을 좋아하지만
투게더 바닐라는 1+1이 아니더라구요~


중간에 그라데이션이 바나나맛
하얀게 밀크맛~

유제품종류 고를때 빙그레가 원유가 들어가서 빙그레로 꼭 산답니다~

보통은 탈지분유가 들어가더라구요!!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 밀크앤 바나나!
처음 한숟갈 먹었을땐 아 쫌 달다 생각했는데 자꾸 입에 들어가니 괜찮네요~

바나나맛이 과자제품에 유행이더니
전 그냥 바닐라맛이 익숙해서인가
아직은 바닐라맛이 좋네요^^

남펴니는 달다구리한게 땡긴다고
몽쉘통통 카카오크림 2개먹고
투게더 밀크앤 바나나 아이스크림 드셔주시고 ㅋㅋ

그후로 계란삶아 2개씩먹고 증말~ㅎㅎ
아우 맛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