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수명산 아파트, 롯데슈퍼근처 칼국수집 애호랑~

by ☆티라레미수☆ 2016. 11. 12.
수명산 아파트, 롯데슈퍼 근처 칼귝수집
애.호.랑
아는 언니가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가봤어요^^


애호랑 칼국수 밑반찬~
얼갈이물김치? 고추가루 안 들어간 백김치처럼 하얀김치에요~


칼국수와 짝꿍~ 배추겉절이^^


수명산 1,2단지 건너편 롯데슈퍼 있는 상가건물 1층에 위치한 칼국수집 애호랑.

메뉴에는 얼큰 칼국수도 있었지만~
저는 맑은 국물을 좋아하기에~
기본 애호랑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처음 방문하는 집에선 가장 기본메뉴를 선택하는것이 실패할 확률이 적지요?


애호랑에서는 칼국수 밑국물,육수가 ~
황태와 마른새우네요!

국물이 진하면서 감칠맛인지, 단맛인지~
달큰한 맛이에요!

오래도록 기억하며 먹기엔 저는 기본 칼국수가 좋은것 같아요~
자주 먹기엔 쫌...^^

-애호랑 메뉴표-

애호랑 칼국수는 가격이 6천원입니다~
보리밥도 있고~
수제 만두도 있고~
각종 전 종류도 있네요~

수명산 롯데슈퍼 근처 칼국수 애호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