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외국인 재해 근로자 및 심장병어린이돕기로 희망을 틔운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by ☆티라레미수☆ 2022. 6. 12.

https://youtu.be/CvuJeVw0l2I


오늘 소개드릴 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봉사활동 영상은~
고향 방글라데시에서 한국으로 온 재해근로자와
중국에서온 진한양 심장병어린이 돕기입니다.

타국이 아니더라도 고향을 떠나 홀로 직장생활을 하도 아프면 서럽고 외로운데 타국에서 일을하다 의료사고를 당해 혼자 치료비 걱정이며 누구하나 돌보아줄 사람이 없다면 얼마나 서럽고 얼마나 외로울까요?

코리안드림을 안고 한국에 왔지만
일을하다 아픈 허리로 인해 수술하게되고 4번의 수술을 했지만 잘못된 수술로 잘 움직이지 못하는 상황까지 오게된 호사인씨.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호사인씨를 찾아 의료비및 생계비를 지원했습니다.




이어 방문한 곳은 부천 세종병원.
중국에서온 진한양 어린이 입니다.
생후 3개월부터 7번의 큰 수술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평생 심장에 인공판막과 인공혈관을 달고 살아야한다고 합니다.

인공판막은 우리 몸에 상처가 생기거나 치과치료를 받을때 출혈이 생기면 그곳을 통해 균이 들어가게 되면
판막이나 혈관에 감염을 일으키게되면 감염성 심내막염(*세균이 심장판막으로 침투해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 생긴다고 하는데~

한양이는 12월부터 입원해 치료를 받고있고 폐 일부를 절제하는 수술도 고려해야 하는 입장이라고 합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들이 찾아 진한양 어린이의 의료비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어렵고 힘든 타국생활에 의지할 곳 없는 차에 외롭고 힘든 병원생활을 해야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가족의 품을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이 전해졌길 바랍니다.
희망을 틔운 국제위러브유 재해근로자 및 심장병어린이 의료비 및 생계비 지원 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