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 주거환경개선사업]장길자회장님_베트남과 MOU 체결이후 인도적지원 약속✅️ 주택신축기금전달, 새집이 지어졌어요!

by ☆티라레미수☆ 2022. 6. 7.


2020년 10월 베트남과의 MOU 체결을 통해 인도적 지원을 약속하신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그 약속을 꾸준히 실천해 오신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베트남 가족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국가유공자 및 취약계층 5가정에 주택 신축 기금 5천만동씩 총 7억 3천만동을 전달하셨습니다.


2021년 4월 15일
베트남 디엠막 인민위원회 강당에서 완공식이 열렸습니다.

진현옥 국제위러브유 베트남 하노이 사무국장과 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회원 4명, 지원 대상자 가족들을 비롯해 풍반당 디엠막 인민위원장과 딘호아현 인민위원회 관계자 등 26명이 참석했습니다.

https://youtu.be/QvYZ1CjjhV8


완공식에서 지원 대상자 대표로 연단에 오른 쭈반하 씨는 “집이 낡아서 물이 새는 등 붕괴 위험이 있었다. 안정된 생활을 위해 튼튼한 집을 짓는 것이 오랜 바람이었다”며 “이번 지원은 우리에게 물질적인 도움뿐 아니라 마음의 위로와 격려가 되었다”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완공식이 끝난 뒤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회원들은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현판을 부착하고 이불, 냄비 세트, 다기 세트 등 준비해 간 선물을 전했습니다.



베트남과의 MOU체결이후 인도적지원을 약속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베트남 정부에서는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신축주택사업을 진행하며 PACCOM(베트남 인민민원조정위원회)의 요청으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가 주택신축기금을 지원하며 디엠막 지역의 주거환경개선을 돕게 되었습니다.

잦은 홍수가 일어나는 디엠막, 무너질 위험이 있는 목조가옥이 벽돌과 시멘트로 지어진 튼튼한 새집이 지어졌습니다.
홍수에도 안전한 새집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