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경을 초월한 인도주의적 활동가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 훈장 수훈

by ☆티라레미수☆ 2022. 4. 6.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명예회장은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해 끊임없이 활동해온 인도주의 활동가입니다.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의 설립자이며, 서로 돕고 보살피며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가르쳐온 정신적 지도자이기도 합니다.

온 인류를 ‘지구촌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여성들의 인권 보호, 약자에 대해 차별 없는 사회 조성, 전쟁 없는 세상과 국제평화 실현에 힘쓰며 나눔과 봉사, 헌신의 생애를 살아왔습니다.


국경을 초월한 인도주의적 활동가이신 국제위러브유(WeLoveU)/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명예회장님!

세계 각국에서 지지와 찬사를 보내오고 있는데요~

장길자 명예회장님 수상내역중 훈장 수훈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훈장 체육맹호장과
캄보디아 국왕훈장을 수훈하였습니다.

대한민국 훈장 체육맹호장 수훈 장길자 명예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제 448 호

훈 장 증

(사)새생명복지회 회장 장 길 자

귀하는 국민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바 크므로 대한민국헌법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 훈장을 수여함.

체육훈장 맹호장

2004년 8월 9일

대통령 노 무 현

국무총리 이 해 찬 이 증을 체육훈장부에 기입함 행정자치부장관 허 성 관

Lang 대한민국Date2004-08-09Name대통령 노무현

https://zahnggiljah.com/

체육훈장 맹호장은 2등급 체육훈장으로 대한민국 상훈법에 따라 1973년부터 수여되고 있으며,  체육 발전에 공을 세워 국민체육의 위상을 높이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한 공적이 뚜렷한 인물에게 수여한다고 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전 새생명복지회 / 회장 장길자)는 전 세계 대학생들이 함께 모인 2003대구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에서 헌신적인 자원봉사와 더불어 세계 각국에 한국의 위상을 높인 민간외교 공로를 인정받아 2004년 8월 9일 체육훈장 맹호장을 수훈하였습니다.





캄보디아 국왕 훈장 수훈한 장길자회장님_국제위러브유_
모니사라폰 국왕 훈장

캄보디아 정부

장길자 회장님께 드림

귀하는 타케오주 바티군 콘동면의 주민을 위한 물펌프 설치, 학용품 지원, 집수리 사업을 위해 22,600달러 상당의 금액을 기증하였기에 캄보디아 정부와 국민은 그 고마운 뜻을 전하기 위해 모니사라폰 훈장을 드립니다.

2011년 7월 18일 캄보디아 정부

총리

훈센

번호 : 848
발행일 : 2011년 7월 18일
목록번호 : 372

2011년에는 캄보디아 정부로부터 모니사라폰 국왕 훈장을 수훈하신 장길자 명예회장님(WeLoveU/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온 인류를 ‘지구촌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여성들의 인권 보호, 약자에 대한 차별 없는 사회 조성, 미래 세대를 위한 교육 지원, 기후변화 대응 및 지구환경 보호, 전쟁 없는 세상과 국제 평화 실현을 위해 인도주의적 활동을 이어가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훈장수훈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