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어머니사랑의 마음으로 손수 도서관지은 모잠비크 위러브유회원들(장길자명예회장), 감사장 수상소식~

by ☆샤인스타☆ 2022. 2. 27.

감사장-모잠비크 마푸투시 사회복지청장 인증서(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모잠비크 공화국 마푸투시 사회복지청

인증서

학교 도서관 건축으로 제데키아스 망가녤라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교육 학습 과정 개선에 권위 있고 의미 있는 기여를 해주신 장길자 님께 이 인증서를 드립니다.

청장아르투르 아르만두 돔부마푸투, 2021년 4월 29일



국제위러브유 홈페이지 수상소식 카테고리에 있는 모잠비크 마투푸시 사회복지청장 인증서~
감사장을 소개해봅니다^^

모잠비크 제데키아스 망가녤라 중고등학교 도서관이 위러브유 회원들의 손길로 지어졌는데요~
그에 대한 감사를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 앞으로 보내왔습니다.

지난 2019년 아프리카 남부를 휩쓴 사이클론 이다이는 모잠비크에 깊은 상처를 남겼다. 많은 건물이 무너졌고 학교도 예외가 아니었다. 그해 5월 피해가 집중된 소팔라주에서 학교·주택 복구사업을 펼친 국제위러브유가 이번에는 마푸투시의 학교를 돕기로 했다. 2020년 7월, 회원들은 마푸투시 교육청을 방문해 아르만두 무템바 부교육감 등 관계자들과 관내 학교를 돌아보고 도움이 시급한 학교부터 지원해 나가기로 했다.

사이클론 이다이로 인해 건물이 무너진 학교 및 주택 복구사업을 펼친 모잠비크 지부~(국제위러브유/장길자 명예회장)

관련 직종에 종사하는 위러브유 회원 10명이 팀을 꾸려 공사에 착수했고, 국제위러브유 모잠비크 지부 회원들은 각자 일과를 마치면 학교로 와서 부지런히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4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도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작업에 몰두하며 6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도서관이 완공되었습니다.


준공식 겸 개관식은 3월 19일에 열렸고
주디트 마슈므 교장과 교직원, 위러브유 회원 40명이 참석해 무사히 공사를 마치고 도서관이 세워진 것을 축하했습니다.
세일라 산타나 아폰수 마푸투시 주무장관을 비롯해 아르투르 돔부 교육감, 아르만두 무템바 부교육감, 지자체 관계자 등도 자리했습니다.

이에 마푸투시 사회복지청 측은 도서관 건축에 대해 국제위러브유와 장길자 명예회장에 각각 감사장을 보냈습니다.

어머니사랑의 마음으로 손수 도서관 건축에 애써준 모잠비크 위러브유 회원님들께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