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취약계층 지원을 이어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부산 소식

by ☆샤인스타☆ 2022. 1. 5.



https://yoyoyang.tistory.com/m/948

장길자회장, 연말을 훈훈하게 하는 국제위러브유 따뜻한 겨울맞이 지원사업 봉사활동 소식^^

안녕하세요 이웃님 여러분~ 어느덧 2021년 12월의 마지막날이 되었습니다. 그 어느때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다고 생각됩니다. 어찌되었던 한 해는 저물고 한 해는 밝아오고 있습니다. 국제위

yoyoyang.tistory.com


지난 연말 소식을 전해드렸듯이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대구지역 소식을 먼저 전해 드렸는데요~
2022년 1월 2일자 새로운 소식이 있어서 공유해 봅니다^^

전국 14개 지역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이어간다고 전해드렸죠?
이번엔 부산 지역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소식인데요~


국제위러브유_부산 서구 6개 가정에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

2021년 12월 22일1부터 12월 30일까지 부산지역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이 수혜자 가정 6곳에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도배와 장판, 외벽방수 작업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했고, 창호 교체로 훈훈한 온기를 더했다.

방범창과 방범문 시공으로 불안한 일상에 평안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옥상 방수와 수구관 시공, 싱크대 교체, 세탁기 지원 등 이웃의 불편을 꼼꼼히 챙겨 맞춤식 지원을했다.
낡고 부서진 싱크대를 교체한 최명희(50) 씨는 “간절하게 꿈꾸던 일이 일어나 너무나 기쁘고, 이런 큰 선물을 주신 위러브유운동본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누수로 집안 여기저기 곰팡이가 껴 고생했다는 방옥금(72) 씨는 “나이 많은 저희를 위해서 이렇게 큰 공사를 대신해주신 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환하게 웃었다.

http://www.kookje.co.kr/mobile/view.asp?gbn=v&code=2100&key=20220103.22021000266&g=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2일 전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부산에서는 지난달 22일부터 30일까지 서구 여섯 가구를 대상으로..

www.kookje.co.kr


창호교체,도배장판교체,옥상방수, 씽크대교체, 세탁기지원등 1천만원 상당의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들 가정을 쾌적한 환경으로 바꾸어 주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 회원들의 손길로 개선된 집에서 남은 겨울도 다가올 장마에서도 누수없고 따뜻한 생활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