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우장산역, 다온다 김밥국수~잔치국수

by ☆티라레미수☆ 2021. 12. 13.

업체제공사진

우장산역 근처 송화시장, 미즈메디병원 인근에 새로개업한 국수집이 있어 가보았어요~
자그마한 가게에 아주 깔끔한 느낌이 좋았어요~
내부 사진을 못찍어서 업체제공사진 사용했답니다 ㅋ


깁밥과 국수 떡만두국~ 정도로 메뉴는 심플합니다~
그래서 좋은것 같아요~
우선 잔치국수로 주문해 봤는데요
국물이 깔끔해요~
멸치육수인데 무우를 많이 넣으신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정말 깔끔했어요~

매일 아침 담그신다는 겉절이 김치도 맛있어요~
일단 국수만 먹어봤는데~
맛이 식당에서 먹는 맛이라기보다
엄마가 정성껏 해주시는 맛~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위생도 맛도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날이 추우니 뜨끈한 떡만두국도 생각나는데요~
다음엔 떡만두국, 김밥도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