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우장산역,수명산 "충무김밥노리" 잔치국수 후기에요

by ☆티라레미수☆ 2016. 5. 18.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우장산역, 수명산 아파트근처 충무김밥노리에서 잔치국수와 김치말이국수 후기입니다^^

저녁 못 먹었다는 동네언니~
가끔씩 먹으러간다며 "충무김밥노리"로 같이갔어요~

상호는 안보고 무작정 들어가 국수집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충무김밥집이었다는 ^^;;

가장 기본으로 잔치국수 2개랑
얼큰한거 먹는다는 언니는
김치말이국수에 청양고추를 넣어 달래서~

수명산 충무김밥노리 -잔치국수-

우장산역 인근, 수명산 충무김밥노리
-김치말이국수-

비주얼은 깔끔, 맛있어 보였답니다.
얼마전에 먹었던 다른 국수집에서는,,

일반적인 멸치육수가 아닌,
가스오부시를 섞은 육수라
맛이 오묘해거든요~

충무김밥노리에서는 잔치국수 육수는
깔끔해 보였답니다
헌데, 아쉬운점은~
왜? 참기름을 넣었을까요?

참기름으로 인해 잔치국수가,,,
맛을 잃었어요~

같이 내주신 잘익은 김치가 아니었다면
먹기힘들었을듯,,,

먹고 나오면서 귀뜸좀 해드리고 싶었는데
그냥 나왔네요!

충무김밥집인데~
사이드 메뉴가 국수에 갈비탕에
김치찌개, 된장찌개,냉면까지^^

아쉽게도 주메뉴가 뭔지 모르겠어요^^
먹고나오면서 가게간판을 보고
충무김밥집인줄 알았네요^^

다음엔 김밥을 먹어보겟어요^^
명색이 충무김밥집인데
김밥을 먹어봐야지요^^

혹시, 충무김밥노리에서
잔치국수를 드시고자 하시는분은~
주문완료전 꼭 말씀하세요~
참기름 넣지 말아달라구
^^
얼큰하게 해달라면 청양고추 넣어줍니다~

이상, 수명산 충무김밥노리
잔치국수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