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4.15 총선, 투표후 등산로 한바퀴 돌고 뻗음~

by ☆티라레미수☆ 2020. 4. 15.

4.15 총선. 투표를 느즈막히 하고 근처 우장산 등산로를 한바퀴 돌았습니다.

며칠만에 투표를 위해 나갔다가 산바람좀 쐬고 싶었네요.

학교화단에 핀 꽃잔디도 찍고요~

철쭉도 찍어봅니다^^
꽃구경도 얼마만인지요~

얼마나 저질체력인지..
등산로 오르는데 숨차고 다리 힘풀려 하품까지 나오는등 급 체력저하..ㅋ

라일락꽃도 찍고요~

뭔가싶어 검색하니 박태기꽃이라고 합니다.
잎사귀는 없고 나뭇가지에 요런꽃이 좌라락~ 메달려 피어있어요~

해질녘이라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

동네 슈퍼 들러 목살 구입해 집에가서 구워먹고 뻗었어요..ㅋㅋ

오랫만에 산에 가서 산책로는 사람많다고 등산로 갔는데 와~ 넘 피곤하네요.

내일이면 내 다리는 로보트가 될지도요 ㅎ
여러분 안녕히 주무세요.
답방 덧글 못하고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