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국제파트너십-캄보디아 체육교육부와 MOU체결 그리고 초등학교 시설 지원 소식

by ☆티라레미수☆ 2020. 2. 26.

[국제파트너십] 캄보디아 체육교육부와 MOU체결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캄보디아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교육 시설 및 교육용품을 보다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 2011년 8월 21일, 캄보디아 체육교육부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MOU 체결 전후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는 캄보디아 타케오주, 칸달주에 있는 4개 초등학교를 지원했다.

두 달 전 6월 하순에 대학생 회원들이 칸달주 닷섬의 론네아 초등학교에서 환경교육을 실시하고 교문 및 기타 학교시설을 보수했다.

캄보디아 MOU체결 이후 물펌프, 화단 등 미래 세대에 건강과 행복 선물한 국제위러브유(장길자)

캄보디아 체육교육부와 MOU 체결 이틀 후 8월 23일에는 국제위러브유(명예회장 장길자) 관계자들이 이 학교를 다시 방문하여 학생들에게 티셔츠와 간식을, 학교 측에 화단 제작비용을 지원하고,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가정에 생필품과 성금을 기증했다.

21일 MOU 체결한 이날, 타케오주 3개 초등학교에 국제위러브유에서 기증한 사랑의 물펌프 4대가 준공돼 준공식을 맞았다.

제15호 물펌프가 트모르트로압 초등학교에, 제16호 물펌프가 톤레바티 초등학교에,
제17호, 18호 물펌프가 속안폿소르 초등학교에 설치됐다.

모두 지하 70미터 아래로 깊이 시추해 맑은 지하수를 끌어올린 것으로, 물부족 지역인 이곳 학생들에게 학용품과 더불어 큰 선물이 됐다.

국제위러브유(명예회장 장길자)는 국제기구와 각국 정부, 기관, 글로벌 시민사회와 파트너십 체결 등으로 협력하고, 글로벌 네트워크 및 체계적인 인도주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 세계인들과 함께 글로벌 이슈 대응, 국가별 맞춤형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소식 다음에 다른소식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