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보뚜 저분자피쉬콜라겐C 구입후기

by ☆티라레미수☆ 2020. 2. 4.

안녕하세요~
오늘 입춘이라죠?
역시 입춘되니 날씨가 추워지네요!
오후엔 굵은 눈발이 날리더니 쌓이지는 않았지만 눈이 왔답니다.
제가 보는 첫 눈이었어요~
내일은 기온이 영하로 내려간다는데
밤새 길이 얼어붙을까 걱정이네요.
블랙아이스 사고가 굉장히 위험하잖아요~
새벽일찍 출근하시는분들 안전운전 하세요!

오늘 올릴 글의 내용은~
보뚜 저분자피쉬콜라겐C 직접 구입한 후기입니다.

모발이나 피부가 건조해지기도 하고 나이가 들수록 피부속 히알루론산 과 콜라겐이 부족하면 주름지고 노화가 오기마련인데요~

또 한가지 제가 피쉬콜라겐을 먹어야겠다 생각한것은~

몸속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부족할 시 피부세포가 수분을 잡아주지 못하고 수분보충을 위해 물을 섭취하더라도 금새 소변으로 배출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물을 마셔도..심지어 토마토라던지 과일을 먹으면 금새 화장실이 가고 싶어지거든요.

그 이유가 몸속 히알루론산..콜라겐 부족해서 그렇다는 방송을 보고에요~

혹은 어떤 교수님은 이런 저분자 콜라겐이라도 먹어서 채운다? 효과없다! 이렇게 말하는분도 계시고..

그래서 콜라겐 먹을 생각도 안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안먹는거 보다 먹는게 어느정도 효과 있겠지 싶어 피쉬콜라겐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보뚜 BOTO 저분자콜라겐C 아주 미량이지만 유산균도 들어있고 비타민C도 들어있어서 먹기 편할것 같아요.

이 피쉬콜라겐 선택할때 원산지도 중요하다고 하던데요~
구입하고보니 보뚜 저분자콜라겐의 생선콜라겐펩타이는 베트남산..그것이 조금 ...

보뚜 저분자콜라겐C는 90포 들어있습니다.
하루 1포씩 섭취하라고 되어있는데요.
저는 하루 2포 아침저녁으로 1포씩 먹을때도 있습니다^^.

피쉬콜라겐이 약간 생선 비릿한 맛도 있나봐요?
그런데 보뚜꺼는 비타민C에다 하루유산균19종도 들어있어 맛은 아주 먹기 좋아요!

딱 한마디로 맛 표현하자면!!
레모나 맛!!

저분자피쉬콜라겐 한포에는 2g.
어떨땐 한포만 먹기도 하고 어떨땐 2포 먹을때도 있는데요~
아직 일주일정도 밖에 안되어서 먹이전후 차이는 장 모르겠어요!

보뚜 저분자피쉬콜라겐C를 개봉하면 요렇게 하양 분말로 되어있습니다.
한포 입에 털어넣고 저는 물과함께 마십니다.

후기들 검토해보니
먹고나서 피부 윤기난다..
또 어떤 제품은 머리도 난다..
손톱이 건강해진다..
이런 이야기도 있던데요~

그 후기들이 저에게도 찾아오는 효과가 되기를^^
정말 속부터 차오르는 팽팽함이 느껴지는지! 모발도 좋아지는지 효과 있으면 꼭 다시 후기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