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설명절 맞아 전국각지에서 이웃사랑 실천~

by ☆티라레미수☆ 2019. 2. 12.
안녕하세요~
2019년 2월도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설명절도 지난지 일주일이 되어갑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 소식을 지난번 포스팅에도 소개드렸는데요.

오늘 몇가지 더 소개하려 합니다.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가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강원, 충청, 호남, 영남 등 전국 각지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의 선물을 전하고 있다.

28일에는 서울 동대문구, 송파구, 영등포구와 인천, 수원, 울산, 대구, 광주, 부산에서 위러브유 회원들이 시청, 구청, 주민센터 등 지역 관공서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가정들에 전해달라며 정성껏 마련한 식료품 50세트씩 전달했다.

식용유, 당면, 참기름, 부침가루, 튀김가루, 고추장 등 명절음식 장만에 필요한 식재료와 다양한 간편식이 담긴 선물이었다.

앞서 23일에는 대전의 회원들이 시청을 방문했고, 30일에는 서울 관악구와 노원구. 31일 춘천에서도 이웃사랑을 전한다.

출처 : 중앙일보
https://news.v.daum.net/v/2019013016103306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이 28일 인천 중구 신흥동 주민센터를 찾아 지역 내 어려운 주민들에게 전해달라며 식료품 50세트를 전달했다.

출처 :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926766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설맞이 명절음식 준비세트 기탁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부산지부)에서 설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28일 명절음식 준비세트
(떡국떡,김,햄,식용유,부침가루 등)를 광안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정미)에 보내왔다.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부산지부 김영도 지부장은 ~
춥고 어렵지만 따뜻한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며 크지는 않지만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기탁 받은 선물은 관내 저소득 50가구에 전달하여, 이웃과 함께 나누는 훈훈하고 따듯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출처 : 부산일보
http://mobile.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130000079#RedyAi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설맞이 이웃돕기 전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구시 회원들이 28일 대구시 북구청을 방문, 독거노인가정,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소년소녀가정 등 지역 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식료품 50세트를 전달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관계자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이 언제나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명절을 맞이해 위러브유 봉사회원으로서 이웃에게 물품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들을 맞이한 배광식 대구북구청장은 “어머니처럼 한결같은 사랑으로 나눔과 봉사를 아낌없이 베풀어주시는 위러브유 회원분들에게 45만 구민을 대신해 감사드린다”며 경기 침체 속에서도 지역민들을 돕는 손길에 감사를 표했다.

모처럼 손님의 방문에 서맹권 씨는 “행복하죠. 이렇게 관심을 주셔서”라며 고마워했다.

현장에 함께한 회원 이경례 씨는 “어르신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덩달아 좋아지고 보람이 느껴진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대경일보
http://m.dk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69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