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김포맛집, 김순옥 들내음 칼국수-보쌈정식! 보쌈과 바지락칼국수

by ☆티라레미수☆ 2017. 11. 23.
안녕하세요~
참으로 오랫만인듯 합니다^^
오랫만에 글 올리네요.

김포맛집, 김순옥 들내음 칼국수 방문했어요.
들깨칼국수 먹으러 가본적 있어서
칼국수 먹을까? 하다 보쌈정식을 시켰어요.

보쌈정식은 칼국수 2인포함 가격으로
3만8천원짜리 시켰어요.

보쌈 중짜 2만6천원에
바지락칼국수로 2인 14천원인데
4만원인데 보쌈정식은 2천원 할인들어가서 3만8천원.

지인이 얼큰칼국수 드시고 싶댔는데
얼큰칼국수는 2천원 추가래서 그냥 바지락칼국수로 했어요.
저는 얼큰보다는 그냥 칼국수가 더 좋아요~

김포 김순옥 들내음 칼국수~
그사이 김포 맛집으로 등록되었더라구요?
점심 손님이 홀에 꽉찼네요.

보쌈나오면서~
하얀 열무얼갈이김치랑 배추겉절이
그리고 요 꽁보리밥이 나와요.
김치넣고 고추장 참기름넣고 비벼
한그릇 먹어줍니다~

칼국수는 보쌈 다 먹어갈때쯤 나와요.
김포맛집 김순옥 들내음 들깨칼국수 보쌈정식.

보쌈이 야들야들하니 맛나구요.
바지락칼국수는 모래가 살짝 씹히네요.
칼국수면이 좀 풀어진듯한 느낌~
국물은 시원해요.

지금은 들깨칼국수가 당기는군요^^
보들보들 촉촉한 보쌈도 물론~

절인 노란속배추에 명이절임 올리고 보쌈 한 점과 새우젓 올리고 된장올려 크~~
맛있어요^^.

제가 보쌈을 좋아하거등요^^(소근소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