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김포 양촌 맛집 봉구네~ 점심특선

by ☆티라레미수☆ 2017. 7. 12.
김포 양촌 맛집 봉구네~ 점심특선
봉구네는 광양불고기 등 고기류를 판매하는 깔끔한 곳입니다~

점심시간이라 봉구네 점심특선메뉴로 ~
막국수와 숯불고기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진곰탕 하나
왕뚝배기 불고기 둘 시켰어요

봉구네~
보글보글 끓여서 나온 진곰탕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고
당면도 들어있어요~
깍두기랑 한그릇 뚝딱!

봉구네 점심특선 왕뚝배기 불고기~
외곽이라 그런가 점심 특선인데
먹을게 많은 집인것 같아요

고기도 넉넉히 들어있는 왕뚝배기 불고기
맛은 제가 먹어보지 못했지만
한분은 좀 달달했다고 하네요
고기 넉넉해서 맘에 들었는데~
양념이 달았다니 아쉽네요

봉구네 점심특선 진곰탕 왕뚝배기 불고기 기본찬입니다

깍두기는 맛있는데
무말랭이랑 김치는  so so~

깍두기  리필해서 먹고 깍두기국물도 떠먹고 깍두기로 밥 다 먹었네요 ㅋ

김포 양촌 맛집 광양불고기집 봉구네
실내와 실외등 사진을 못찍었지만
주차공간 넉넉하고 깔끔한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