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야심한 밤에 모닝에그빵~ 야식으로 먹은 모닝계란빵 만드는 법

by ☆티라레미수☆ 2017. 5. 3.

모닝빵을 그냥 먹다가 모닝에그빵을 한 번 만들어먹자싶어~

인터넷 모닝계란빵, 모닝에그빵 검색후
만드는 법 살펴본후에
저는 순수하게 계란만 넣어 만들기로 했어요

모닝에그빵, 모닝계란빵을 야심한 밤에만들어 먹네요 ㅎㅎ

【모닝에그빵 만드는 법】

모닝에그빵, 만들기 차암 쉽죠잉~
모닝빵 하나를 칼로 가운데를 동그랗게 칼집내주고 속을 파줍니다~


속을 파낸 모닝빵에 달걀 하나 톡~ 깨서 넣어줍니다~

소금후추통깨 넣고 만들어둔 삶은달걀용 소금을 한 꼬집 뿌려주었어요~
소금은 안 뿌려도 됩니다^^

넣는게 달걀뿐이라 모양으로 넣어봤어욤^^


이쑤시개로 달걀 노른자를 톡~ 터트려줍니다
안 그럼 전자렌지 돌리때 뻥~ 터질거에요


전자렌지에 2분정도 돌려주면~
모닝에그빵, 모닝계란빵 완성입니다~

통깨가 들어가서 그런지~
이쑤시개로 노른자를 터트려 저어주었는데도 펑 소리나서 살짝 놀랬음 ㅋ

울집 전자렌지로 2분은 좀 길었던듯
빵 아랫부분이 살짝 딱딱해진 부분이었어요


다음번엔 1분 30초만 돌려 봐야겟어요~
남은 한개의 모닝빵으로 테스트 해본거라^^


토마토 케찹 살짝 뿌려 맛있게 냠냠했어요^^

아침으로 참 간단하고 좋겠어요~
출근길에 모닝에그빵과 커피로 참 좋은메뉴 같아요^^

야식으로 먹은 모닝에그빵, 모닝계란빵
안에 햄이랑 치즈넣고 추가해도 되고
양파를 작게 다져 넣어도 좋겠어요~

간단하고 쉽고 모양 예쁜 모닝에그빵~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