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김포 장기동 맛집 - 명태어장, 명태조림 오~ 맛있게 매운맛^^

by ☆티라레미수☆ 2016. 9. 23.
식욕이 충만해지는 가을이네요^^
오늘은 김포 장기동 맛집, 명태어장을 소개합니다~

지인과 함께 약속이 있어 김포 장기동으로 오랫만에 갔어요~
지난번 순두부요리도 맛있게 먹었는데~
매번 같은것 먹기 그렇잖아요^^
이번엔 새로운 맛집을 찾았어요^^

명태어장! 근래에 새로 개업했나봐요~
가게안에는 손님들로 북적북적~
대기손님도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모처럼 찾아간곳이 맛집이라 기분 좋아용ㅋ

대기표까지 받고 기다리는데두 맛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다는 설레임으로 즐겁네요 ㅎㅎ

김포 장기동맛집 명태어장의 주메뉴는
명태조림~
명태조림 맛있게 먹는법도 있구요~

점심메뉴의 명태조림은 일인분 8천원인데
개업기념으로 9월말까지 6천9백원 할인판매하고 있어요~

맹태조림 주문하면,
직원분이 굵은 뼈를 발라주십니다~^^

생김(돌김), 샐러드, 마늘지, 무청시래기 볶음, 무말랭이, 삶은 콩나물 그리고 명태 미역국~

기본반찬이 세팅이 되고~
반찬은 셀프리필 해드시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요 미역국 은근 맛있네요~
전 미역국만 4그릇째 ㅋ
맹태조림이 매콤하니 중화시키는덴 미역국이 최고~^^

드뎌 주메뉴 명태조림이 나왔어요^^
3명이라 3인분시켰어요~
양 많죠? 맛도 엄청 좋았어요~
매운거 잘 못먹는편인데~

김포 맛집, 명태어장의 명태조림은 - 양념이 참 맛있게 매운편이라 자꾸 자꾸 생각나게해요^^

명태조림 먹는법대로~
생김(돌김)에 밥 평평히 깔고 명태살 양념에 푹 찍어 올리고~ 명태조림에 같이 조려진  고추까지 올려서~
(저는 마늘지 올렸어요) 먹음 정말 맛있어요^^

비염이라 코 훌쩍이며~
얼마나 맛나게 먹었던지~
진정 리얼 맛집이었어요 ^-^

여기 김포 장기동 상가는 주차대란이에요~
주차하기 힘드네요!
두바퀴 돌구 나갈것 같은 차량에 찜 예약하고 기다려네요 ㅋ

그래도 맛있는 밥집이있어 또 가고싶네요
식사 마치고 근처 커피집에서 커피마시며
이야기 나누다 돌아나오면서 김포 장기동 상가 명태어장을 찍어봤어요~

혼자서 오셔서 드시는분도 계시고~
가족끼리 오셔서 드시는분~
근처 회사직원들~
심지어 물품 납품하시러 오셔다 대기표받아 식사하고 가시는분~
엄마들 점심모임 하시는분~
참 다양하게도 모이신듯^^

김포 장기동 맛집을 찾으시는분들~
명태요리 좋아하신다면 들러보세요!
참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