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영등포 위더스 웨딩홀~ 결혼식 다녀왔어요

by ☆티라레미수☆ 2016. 9. 4.
9월 첫주 일요일!
영등포 위더스 웨딩홀에서 지인의 결혼식이 있어 다녀왔어요~

영등포시장역에서 가깝다고 하네요
우린 자가이용했지요~

영등포 위더스 웨딩홀 건물이 컸어요~ 11층까지 있었나??(엘베타고 올라가며 힐끔봐서 ㅋ)

9층예식이 있어서 올라갔더니
와우~ 너무 하객들이 많아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어요 그냥 혼주분들과 눈도장 인사하고 신부대기실로 가서 신부얼굴보고
바로 식장으로 들어가 앉아있었네요 ㅋ

신랑신부 어머님들 화촉을 밝히시고~

신랑신부 맞절하고~

결혼식이 일부 마무리되고 신부 뒷모습 ~ㅋ

3층 연회장으로 이동, 식사를 하러 고고~


첨 연회장으로 들어갔을때~
분위기가 깔끔해서 맘에 들었는데
사실 음식맛은 좀 뭔가 부족한듯 ^^
스시 좋아하는데 스시가 좀 맛이없네요!


영등포 위더스 웨딩홀~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는데
새 건물이라 깨끗하긴 하지만
이용해보신 분들은 엘리베이터가 좀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네요


제가 갔을땐 괜찮은 편이었고
하객이 많은터라 9층에서 3층연회장으로 계단을 이용해 내려갔기 때문에 기다리는 고충은 피했어요~

다만, 웨딩홀 천장이 높은편이라 한 층 내려가는데도 몇번 계단을 내려가야 한다는점~

그러나,계단 층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 덥지 않아 좋았어요~

영등포 위더스 웨딩~
결혼하신분들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