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건강을 위해 아로니아 챙겨드시는분 많으시죠?

저도 지인분이 주셔서 분말 먹어봤는데
아무맛도 안 느껴지더라구요~
그래도 항산화 성분,폴리페놀 등등 건강에 좋다니 저도 조금씩 맛볼겸 구입해봤어요~


사실 인터넷 검색만큼 피곤한것도 없잖아요 ㅎㅎ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고~
가격도 천차만별~

너무 가격이 저렴한것으로 사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가격이 비싸다고 다 좋은건 아닐거구~


제가 구입한건
보뚜- 아로니아 50g
보뚜- 마키베리 50g이에요~
오늘 도착한 따끈한 제품이죱 ㅎㅎ
어맛 아로니아는 유기농~ ㅋㅋ


품질보증서도 있네요~
요즘 왠만한데는 유행처럼 품질보증서를 보내주네요~^^

보뚜라는 회사가 그래도 믿음직한듯~
곰방 넘어갔어~~ㅎㅎ

통으로 왔길래 분말이 바로 있을줄~
팩이 또 들어있네요~

유통기한도 2019년까지 넉넉하고~

요건 보뚜- 유기농 동결건조 아로니아분말
어맛 땟갈곱닷~^^
향도 신선해 신선해~~↖(^o^)↗
건조한 과일향이 느껴지고~
이건 씨가 좀 적게 들어있는것 같애요

지인이 주신건 씨가 많이 느껴졌어요~
향도 없고 맛도 무맛!!

근데 보뚜껀 그냥 분말만 먹어도 맛나닷~
아로니아는 시큼 텁텁하다는건 알고 있어서 생각보다 분말만 먹어도 맛있게 느껴졌네요~

오히려 아로니아를 생수에 타니 금방은 맛이 안 느껴지고 좀 나누고 아로니아맛이 우러나네요~

단점은 먹고난 후 치아에 껴요~ㅋㅋ
주의하셔야해요 맹구될 수 도 있어요 ㅎㅎ

요건 보뚜-마키베리분말~
사진을 가까이 찍으니 입자가 거칠어 보이는데요~

실은 아로니아분말보다 마키베리가 더 고왔어요~
색깔도 더 검어요

역시나 분만향도 좋고 맛도 쫭~
아로니아보다 좀더 새콤하고 달콤하다고 해야할까요?
마키베리~ 맛좋아 맛좋앙~~

이렇게 보니 마키베리 입자 고와보이죠?


마키베리는 우유에 타봤어요~
우유를 붓고 젓지 않아서 입자가 거칠어 보이지만 분말 입자가 고운편이에요~

분말자체로는 새콤달콤한데~
우유에 타먹으니 맛이 좀 약해져요
요거트에 넣어 먹음 완전 색깔곱고 맛도 좋아용~

오늘 보뚜에서 주문한 아로니아와 마키베리분말 도착하자마자~
우유에 물에 타 먹어봤어요~

다른곳에서 아로니아 주문해서 먹지 않았지만~
보뚜에서 주문한건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맛도 좋을지 몰랐다며~^^

보뚜는 삼바존 아로니아 분말 수입해서 판매하는곳이래요 ~
삼바존 아로니아와 보뚜 아로니아는 통만 다를뿐 제품은 똑같다고 하네요

아사이베리도 궁금해서 찾아보고 있는데
아사이베리는 더 비싸네요~

베리종류는 다 좋다는데~
효능은 인터넷에 많이 나오니 후기에서 뺏구요

저는 단순 구입후기만 올려봅니다~
혹 아로니아,마키베리 찾고 계시다면
제가 구입한 보뚜도 괜찮은것 같애요
할인행사하는것으로 구입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이상~ 보뚜제품 내돈주고 구입한-
마키베리, 아로니아 분말가루  구입후기 마칩니다^^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