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목동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무한리필 회전초밥 이용후기

by ☆티라레미수☆ 2016. 8. 25.
목동 스시오, 회전초밥 부페~이용후기!!
블랙컨테이너? 뭔지 모르겟지만 ㅋ
저녁 식사를 목동 스시오에서 하게됐어요

목동 cbs 지하1층,, 교보문고도 있고한데
침침하고 오래된 건물이라 맘에 안듬 ㅋ
화장실 들렀는데 남여공용 뜨헉~
잘못들른거임 ㅋㅋ
첫인상 부터 기대감 상실 ㅎㅎ

사실 화장실은 또 있었음~
스시오 들어가서 안쪽 통로로 쭉 들어가면 화장실이 있었음,,교보문고랑 통했있어요


목동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평일점심 14,900원
주말과 평일저녁은 17,900원~


지인이 쿠폰이 있어 할인받아 런치가격대로 먹을 수 있었어요~

목동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들어가니 회전초밥이 돌고 있어요 ~ㅋ


테이블이 좀 좁다는 느낌이 들고~
회전초밥이 무한리필이라 맘껏 먹을 수 있을것 같지만,,,,사실 먹을건 제 기준으로 별로안되네요~

한 테이블당 광어, 연어, 참치, 모듬중에서 16개초밥이 무료제공되구요~
이건 먼저 먹어버려 사진이 없는데~
광어로 초이스 했구요~
사실 이것만 거의 먹었어요~


나머지는 회전하는 초밥을 골라서 먹음되더라구요~
회전에서 회종류를 거의 찾아보기 힘들어요 ㅋ


문어, 맛살, 달걀, 소라같은? 종류만 남아서 돌고 있어요,,
검색에선 간장새우 스시도 있었던것 같은데 눈 씻고 찾아봐도 없어요 ㅋㅋ
잘못봤을까???


샐러드바는 안 찍었지만~
타코야끼, 감자튀김, 떡볶이, 비빔국수,스파게티, 과일등 후식이 있었지만~

좀 많이 빈약해요!
실망~


검색해보고 찾아가긴 했는데~
전 이 가격에 별로인듯~

목동 스시오 무한리필 회전초밥
블랙컨테이너,,,
저의 기준 이곳은 다시 안찾고 싶어요~
한 번으로 만족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