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고양피크닉 시민공원 야외나들이~ 고기 굽굽 ^^ 라면 호로록^^

by ☆티라레미수☆ 2023. 4. 30.


회사 팀원들과 고양 피크닉 시민 공원으로 나들이~
여긴 예약제인데 무료 입장~
취사 가능한 공원이라 너무 좋았어요~
가족 단위로 야외 고기 구워 먹으러 오기 너무 좋을듯^^
A구역은 고양시민 전용^^
B구역은 타지역 시민 전용구역이라고 하네요~

지붕있는 피크닉테이블과 지붕 없는 야외테이블로 구분이 되더라구요~

가스버너에 솥뚜껑 불판 올리고~ 목살과 삼겹살 굽굽^^


날씨가 좀 쌀쌀한 편이어서 추웠지만~
맛있게 고기 구워 준비해온 쌈 싸서 한 입^^
흐름 끊기지 않게 드셔야 한다는..
흐름 끊기면 덜 먹히니깐 하하~


흐름 끊겨서 김치넣고 밥 볶아 먹기로 결정^^
김치 볶볶~


밥 넣고 볶아 미나리까지 썰어 넣으니 고깃집 안 부러운 볶음밥^^


고기 먹고 볶음밥까지 먹었지만
뭔가 아쉬운^^
옆테이블에서 라면 공수해와 입가심으로 마무리^^


조금 추운게 흠이었지만~
멀지않은 공원에서 고기 고워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뜨끈한 라면 국물은 크~~역시 진리.
라면 호로록 한입 먹고.
과일, 커피까지 마시고
본격적인 게임 시간 ㅎㅎ

팀원들의 몸개그 시전에 하하호호
게임하러 나가서 안 웃기면 들어가야 하는 ㅋㅋ
보물 찾기로 시작~ 릴레이 게임, 단체 줄넘기까지
하루 알차게 재미나게 보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