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강서구 방화동, 쌀 베이커리 카페_어썸밀 [대파크림치즈 베이글]

by ☆티라레미수☆ 2023. 3. 20.

강서구 방화동 어썸밀


이 동네에 이런 쌀베이커리 카페가 있다니~
우연히 발견한 카페인데 쌀 베이커리라 해서 좋다^^

강서구 방화동 카페_어썸밀


쌀 식빵, 쌀 소금빵, 치아바타 샌드위치 베스트메뉴라니 다음엔 이중에 하나 먹어봐야겠어요~

강서구 쌀 베이커리카페 _ 어썸밀


손님이 계시다 나간 사이 얼른 한 컷 찍어봅니다^^
주택가에 있는데 근처 직장인들 점심식사후 오셔서 테이크아웃 대기 하다 나가심^^

어썸밀_메뉴

저는 커피랑 대파크림치즈 베이글 주문했어요~

대파크림치즈 베이글_어썸밀

크림치즈는 많이 좋아하진 않은데~ 대파베이글이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베이글도 직접 구우셨고 주문후에 만들어 주시는데
대파크림치즈 베이글의 대파가 아주 취향적이네요^^
대파향이 아주 좋았어요^^
크림치즈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느끼할까 싶었는데 그렇진 않네요^^

대파크림치즈 베이글 살포시 추천 해봅니다^^
어썸밀.
쌀 베이커리라서 맘에 드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