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양천구 신월동 로커피, 루비자몽차 & 크림커피

by ☆티라레미수☆ 2022. 11. 28.

law 커피 루비자몽차
로커피, 크림커피
양천구 신월동 로커피~


맛있는 커피집~
양천구 신월동에 있는 로커피 (Law)~
왜 law 커피일까 했는데~
사장님이 법을 공부하신분^^

카페가 화이트톤에 깔끔했어요~
내부 및 외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근데 커피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일행분은 루비자몽차를 주문하셨고~
저는 크림커피를 주문했어요~

음 일종의 비엔나 커피?
쌉싸르하고 진한 커피에 맛있는 수제크림을 올린커피~
달달한 크림과 진하고 쌉사르한 맛이 좋네요~
여기 커피가 맛이 좋은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만 주로 마시는 편인데~
이날은 첫 커피로 크림커피로 주문했어요^^
다음 방문엔 다른 커피도 마셔볼래요^^

신선한 원두에 맛있는 커피~
신월동에 가신다면 로커피 괜찮은 것 같아요~